본문 바로가기
린미's 결혼

라이언 무드등 재입고 겟!!! 가격 걱정 노노!

by 린미 2016. 10. 31.
반응형

라이언 무드등 재입고 겟!!! 가격 걱정 노노!



주말에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어요:) 지난 카카오프렌즈 매장 방문때 품절이였던 라이언 무드등이 드디어 재입고!!! 눈에 보여서 언넝 구매했습니다!!+ㅁ+)b


라이언 무드등 가격은 79000원이에요^^: 솔직히 비싸긴 하지만, 너무 귀여워서..ㅠ-ㅠ 가격 걱정이 들지 않더라구요. 하하하하하 라이언 무드등 구매하고 이마트에 내려가봤는데, 디즈니 무드등이 39000원정도...ㅋㅋㅋ 그래도 라이언 이잖아요:)



 



상자는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 실물 그림이 들어있는듯??





라이언 무드등 구매시 제품 확인을 계산할때 시키더라구요. 혹시라도 잘못된 부분이 있을까봐 확인시켜준뒤 구매결정이 되면 이렇게 제품구매보증서를 그 자리에서 써줍니다.

1년까지 보증을 해주는데..고장이 잘나는걸까요???





상자안에는 이렇게 라이언 무드등과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 그리고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은 매우 간단해요.




라이언 무드등 정면




옆면




뒷면


남편이 제가 쇼파에 앉아있는 자세랑 똑같다며 ㅋㅋㅋㅋ네, 저희집은 남녀가 바뀌었습니다. 퇴근하면 전 쇼파로 고고씽!! 이러고 앉아서 티비보거나 핸드폰 하는 방면, 남편은 빨래를......

행복한 새댁이라고 말하고 싶네요...ㅋㅋㅋ


실제로 보면 훨씬훨씬 귀여워요!!!!! 




이렇게 뒷면에 케이블을 꽃는 곳이 있습니다. 기존 핸드폰 충전케이블도 맞아요. 저도 그냥 핸드폰 충전케이블로 충전했지요. 노트7은 안맞고 그 전 폰모델은 다 맞을꺼에요.





집에 있는 라이언 대형인형과 한컷! 귀엽죠?ㅎㅎㅎ





침실에 두니, 말그대로 은은하니 무드등이라 너무 좋아요:)





자세히 보니 눈코 다 있습니다. 꽃아놓아도 불이 들어오고 충전이 되면 선없어도 불이 들어와요. 아무곳에나 놔도 됩니다 ㅎㅎㅎ 남편 어깨에 올려놓고 장난치려다가 말았음요..





이렇게 라이언 무드등 후기였습니다^^ 가격은 쫌 있지만, 너무 귀여워서 마음에 들어요. 저는 하남스타필드에 있는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 구매했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