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한달만에 인사드려요:)

by 린미 2017. 4. 1.
반응형

한달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3월은 뭐랄까...그냥 쉬고 싶은 생각에..ㅎㅎ

올만에 오는 블테기였나봐요. 가장 아끼는 블로그인데도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

그냥 일상을 즐겼습니다. 


얼마전에 일본여행도 다녀왔는데, 그래도 블로거는 블로거인가봐요.

여행 전부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 음식점...여행지를 하나하나 사진찍고 있는 저를 발견..ㅎㅎ

아직 제주도 여행도, 스페인여행도 다 올리지 않았는데..


기억이 많이 남아있는 일본 오사카 여행기부터 올리게 되었어요:)

4월달은 3월달보다 더 자주 글을 쓰고, 이웃님들도 찾아갈께요^^





교토의 아라시야마는 참 좋더라구요. 일요일에 방문해서 사람들이 대나무만큼 많았지만 ㅋㅋㅋ

참 기분좋은 곳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