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공기정화식물 키우기쉬운 크루시아 선택!

by 린미 2017. 1. 4.
반응형

키우기쉬운공기정화식물  크루시아 선택!



신혼집이 참 따뜻한데 신축이라 공기정화식물이 필요했어요.

제가 워낙 똥손이라..망손이라 해야하나..죽음의손이라 해야하나..식물을 잘 못키워서..^^;;

키우기쉬운 공기정화식물을 찾다가 발견한 크루시아에요:)


처음 들어본 식물이였지만 물을 자주 안줘도 되고, 햇볕을 많이 안받아도 된다고 해서 고민을 하다가 

선택했답니다. 판매자에게 물어보니 이 식물을 추천해주셔서 알게 되었어요.

매우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원래 신혼초에 구매하려고 알아봤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원하는 크기도 없고, 그런데 제가 원하는 크기에 가격이 너무 착한 곳을 발견~ㅎㅎㅎ

크루시아를 13400원에 구매!! 배송비 3000원이 있지만 164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배송을 받아야 하기에, 이렇게 박스안에 왔구요.

거리가 있다보니 잘 포장을 하시긴 했지만 화분이 옆으로 뉘여있어서 흙이 약간 쏟아져 있더라구요^^;

조금이니 제가 다시 화분에 잘 담았습니다 ㅎㅎ





이것이 제가 구매한 크루시아 공기정화식물이에요!

가격대비 싱싱(?)해서 매우 일단 만족! 파릇파릇 하다고 해야할까요?





이렇게 흙을 가득 채워주셨구요,





화분도 따로 담을 필요없이 베이직한게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화분같은 갈색이면....구매할때 고민했을것 같아요^^;





신혼 침실이 주로 그레이라 화분이랑 초록이랑 아주 잘 어울려요.

크기도 딱이구요! 오자마자 정리하고 바로 침실 협탁에 올려두었죠:)

남편의 레고가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레고사랑 ㅋㅋ





그래서 제가 만든 레고랑 인테리어를 해봤습니다. 

사진용 이에요 ㅋㅋㅋㅋ 빅벤입니다:)





사진찍고 금방 제자리에 놔뒀지만 이렇게 놔둬도 이쁠것 같아요:)





원래는 이렇게 라이언무드등과 함께 있습니다^^ 

잎이 빤질빤질한게 제스타일이에요.





불을 끄면 이런 분위기.

크루시아는 키우기쉬운 공기정화식물이기에 물을 자주 주시면 안되요.

건조하게 키우는 식물인지라 저희 안방에 따악! 왜이리 건조한지...ㅋㅋㅋㅋ

물을 너무 주면 죽는다고 하네요ㅠ-ㅠ 게으른 저에게 맞습니다.

제가 물을 잘 안줘서 선인장도 죽게 만드는 그런 손이에요 허허허허


이렇게 마음에 든 식물을 산곳은 "동차원식물원"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인데, 네이버 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어요.



 



이렇게 톡톡으로도 물어볼 수 있는데, 저는 초보라...식물을 완전 모르는 생초보라 물어봤습니다.

다른 식물도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스투키, 율마는 많이 들어봤거든요 저두요~ 스투키랑 고민하다가 크루시아로 선택!


만족합니다!! 잘 키워야겠어요!!+ㅁ+b


 동창식물원 판매 홈페이지[바로가기]



<제가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