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럭스 오트밀 해외직구!!

by 린미 2017. 4. 6.
반응형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럭스 오트밀 해외직구!!


나이키 코르테즈 레더 럭스 오트밀을 일본여행때 신어보았는데....어쩜어쩜 너무 이쁜거 있죠~!!!

인터넷 직구보다 비싼 1600엔(액16만원)이였지만 바로 가져갈수 있으니까 사이즈가 있냐고 물어보니..ㅠㅠ

240이하는 품절이라며....그래서 아쉬운 마음으로 눈을 돌렸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Zalando 홈페이지!!!! 주시하고 있던 네이버 블로그에서 알려준 영국 쇼핑몰인데요,

20% 할인에 제 사이즈 신발이 따악!! 입고가 된거 있죠!

그래서 바로 구매완료!!ㅎㅎ





회원가입은 간단하게 메일로 할 수 있구요, 대신 배대지를 이용하셔야 해요^^;;;

해외배송은 안되지만, 신어봤을때 너무너무 이뻐서 포기할수가 없더라구요ㅠ0ㅠ





제가 235 코르테즈가 딱 좋던데, 영국 사이즈로 4.5가 235라고 합니다.

아직 기다리고 있어서 제 발사이즈에 어떤지 모르겠지만, 처음으로 배대지를 신청했습니다.


먼저 배대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해당 국가 배송주소를 알아야해요.

자세한 영국 배대지 아이포터 사용후기는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2017/04/03 - [린미's 정보/패션/뷰티] - 영국 배대지 추천 아이포터 이용방법 (배송비 + 쿠폰)






주소는 아이포터 영국 주소를 넣었어요. 그래야 그쪽에서 물건을 받고 검수한다음 저한테 보내주니까요:)





이렇게 주소를 찾아 써서 마지막 Save ADDRESS 를 눌러줍니다.





배송주소가 맞냐고 확인이 나오고 오케이 누르면 되요.

모바일번호를 넣으라고 했는데 전, 그냥 전화번호를 넣었다는...

빈칸으로 넘기셔야 해요 ㅋㅋㅋㅋ





크레딧카드는 수수료가 나가고, debit card는 체크라 대부분 수수료가 없어요.(저기  free 라고 써있으니 신용카드도 수수료가 무료인가봐용??)

그래서 제 체크카드를 다 넣어서 결재를 진행하려고 했지만, 진행이 안되서..ㅠ-ㅠ

제가 안되는건지 체크가 안되는건지....결국 예전에 가입했던 페이팔을 활용했어요.


페이팔계정이 있으시면 그걸로 계산하시는것도 좋아요. 전 페이팔로 계산완료!!






할인해서 총 55.99유로에 나이키 클래식 레더 럭스 오트밀을 구매했습니다!!

약 7만원돈에!!! 뭐...배대지 배송비도 있어서 정확히 7만원은 아니지만, 10만원정도로 구매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이제 아이포터에 배송완료했다고 메일이 오더라구요.


배송완료해도 3,4일정도 처리기간이 걸린다고 하니, 현재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외직구로도 13만원돈인데...직접 해서 약10만원 정도에 구매한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럭스 오트밀이에요.


실물이 진짜!! 이쁜데 받으면 바로 후기 날리겠습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할인혜택은 끝난것 같아요. 그래도 약70유로면 배대지 이용해서도 괜찮은거 같아요.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해당 페이지 주소 남길께요.


나이키 코르테즈 레더 럭스 오트밀 zalando 판매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