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메리크리스마스~~^^*

by 린미 2012. 12. 25.
반응형

여러분~~메리크리스마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시나요?ㅎㅎㅎ 어제 밤에 화이트크리스마스이브가 잠깐 되었는데..오늘은 눈이 오지 않네요!ㅎ 이번 크리스마스는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될줄 알았는데...제 예상이 빗나갔습니다!!!ㅎㅎ


어제 뭐하셨나요? 전...남자친구와 함께 김장훈 원맨쇼 아듀 콘서트를 다녀왔는데....제가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봅니다..ㅠㅠ 생각보다 잼있지 않았다는.....아무래도 이번이 잠정적 은퇴 마지막 콘서트라 그런지 발라드 위주로 불러서...졸기도 했다는..ㅠㅠ 2부에서는 신났지만..거의 끝날무렵에 나왔습니다^^;; 나오는 사람들이 은근 있다는..ㅋ



크리스마스이지만, 남친이 오늘 일하기 때문에 저녁까지 이렇게 띵까띵까 놀고 있습니다ㅋㅋㅋ 블로그 공부해야하는데...블로그 관련 공부도 해야하고 글도 써야하는데...이렇게 띵까띵까~ 전업블로그를 하고 싶지만..제 성격상 집에 있으면 이렇게 뒹굴거릴것 같기도 하네요..ㅡㅡ;; 그래서 고건 일단....나중에 생각을..하하하하

크리스마스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ㅁ+ 집에만 있으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지 못하니...잠깐이라도 나가셔서 분위기를 느끼고 오세요^^

여러분~~메리크리스마스~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