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파리

파리 에펠탑에 반하다♥ (에펠탑 가는역)

by 린미 2014. 7. 4.
반응형
파리 에펠탑에 반하다♥ (에펠탑 가는역)

 

유럽여행을 하고 싶은 이유 중 하나인 에펠탑 보기;)

핸드폰 배경화면을 항상 에펠탑으로 하곤 했는데, 드디어!!!

에펠탑은 직접 보고 왔답니다;)

 

파리 여행 3일동안 에펠탑을 2번보았어요!!+ㅁ+

한번은 센느강 유람선을 타고,

한번은 에펠탑으로 고고씽!! 늦게 출발해서 야경부터 보았네요ㅠㅠ

이점이 쫌 아쉽다는!!

 

 

 

 

에펠탑에 가는 전철역은 두곳인데요,

한곳은 국철(?)이라 배차시간이 길다는...

그래서 저희는 "Bir Hakeim"역에 내려 걸어갔답니다. 가까워요~

 

저 멀리 에펠탑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멀리 있는 에펠탑 사진만 보셨죠??

아래는 이렇게 생겼답니다!ㅋㅋㅋ

철근이 어마어마해요~~~

 

에펠탑 꼭대기도 올라갈 수 있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패스!ㅋㅋ

 

여기에 가시면 흑형들이 에펠탑 열쇠고리를 팔아요.

전 베르사유궁전에서 1유로에 7개로 쇼부(?) 봐서 샀죠!허허허허허허

근데 여긴 1유로에 최대 5개까지 부르는거에요.

7개 해달라고 했더니 절대안된다고 해서 쿨하게 패스!

(나중에 집에가는 길에 한국을 사랑하는 흑형을 만나 7개에 1유로로 샀어요!ㅋㅋㅋ)

 

 

 

 

그렇게 보고 싶었던 에펠탑을 직접 보니..

감동의 물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았어요!!! 정말 글로 표현 못하는 감동이....

사진보다 훨씬 멋있어요!!

 

 

 

 

 

 

카메라 여러모드로 찍어보았어요;)

분위기 있죠??

 

 

 

 

밤11시에는 에펠탑이 반짝반짝 빛나요!!

반짝반짝 하는 순간 감탄이 절로!!! 다들 와~~~~~~~~~

 

 

 

 

멋있죠? 멋있죠??멋있죠?ㅋㅋㅋㅋㅋ

실제로 꼭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쁘답니다~~~~~~~ 이래서 파리파리 하나봅니다!

솔직히 쇼핑은 그냥 그런데..(몽쥬약국에서 어마어마하게 샀으면서..ㅡㅡ)

에펠탑은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었어요!

 

앞에 잔디밭을 조성해서 앉아서 보는 그 기분..

이루말할 수 없네요^^

에펠탑 때문에 파리 또 가고 싶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