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함덕서우봉해변에서 만난 카페 머물다^^

by 린미 2014. 11. 12.
반응형
함덕서우봉해변에서 만난 카페 머물다^^ 

 

여행 첫날 저희는 자매국수를 먹고 바로 함덕서우봉해변으로 고고씽했어요:)

오래 갈줄 알았는데, 30분만에 도착한 함덕서우봉해변~ㅎㅎ 하지만...바람이 장난아니게 불었던 이날.

원래 계획은 산책로를 걷기로 했으나 바로 포기!

 

 

 

 

근처 카페를 둘러보다가 빨간 기둥이 눈에 띄었던 카페 머물다에요.

옆에도 귀여운 카페가 있어서 고민을 조금 하다가 선택한 "머물다"

 

 

 

 

이름도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머물다. 저희는 제주도에 머물다.

평생 머물고 싶은 제주도라는:)

 

 

 

 

계단으로 올라가 들어가려고 하는데, 주인아주머니께서 문을 열면서 환하게 웃어주셨어요.

그때부터 이미 기분 좋아짐!ㅋㅋㅋㅋㅋ

 

 

 

 

머물다 카페는 아담하니 잘 꾸미셨더라구요. 한쪽은 방처럼 신발을 벗고 올라가는 곳이고,

한쪽은 테이블로 구성된 작은 카페.

 

 

 

 

저희는 이곳으로 앉았죠! 저기 벽에 등을 대고 창문을 바라보는게...기가막히게 좋았어요!!+ㅁ+

그리고 주인아주머니께서 퀼트도 하시나봐요~손수 만든게 있더라구요~ㅎㅎ

 

 

 

 

이쁘죠? 이효리도 이거 한거 본것 같은데..저도 나중에 제주도 살면 여유롭게 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서..ㅎㅎ

괜히 이런거 보면 더 기분이 좋다는..ㅎㅎ

 

 

 

 

제가 반한 뷰입니다. 실제로는 더 좋아요! 바다가 보이고~ㅎㅎ

이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파도를 많이 보았지요!ㅎㅎ

여기는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가봐요. 관광객들보다 잠시 와서 커피한잔 마시고 가시는 아주머니들이 많았다는..ㅎㅎ

 

 

 

 

전 바닐라라떼, 남자친구는 초코라떼!

 

 

 

 

달달한 커피를 마시면서 다리쭉피고 바다를 바라보니..

와..기분 진짜 좋았다는!ㅎㅎㅎ 남자친구는 이런 카페 하고 싶다며...ㅎㅎㅎ

우연히 좋은곳을 발견한 느낌 아시나용?ㅎㅎ

 

 

 

 

이 커피잔 탐나더라구요! 이쁘죠?ㅎㅎ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커피를 마셨던 카페 머물다.

함덕서우봉해변으로 놀러가시면 꼬옥! 가보세요~~진짜 강추하는 카페입니다!!+ㅁ+)/

서남쪽 산방산에 레이지박스카페와 동북쪽 함덕서우봉해변의 머물다 카페!

제가 완소하는 카페에요♥

꼬옥 가보세요^^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