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 동부 커플펜션 추천, Pd스테이션^^*

by 린미 2014. 11. 13.
반응형
제주 동부 커플펜션 추천, Pd스테이션^^* 

 

 

 

이번 제주 버스여행 첫번째 숙소는 바로 동부 구좌읍에 위치한 Pd스테이션!

작년에 가려고 예약까지 했다가 개인사정으로 못갔던 그곳이에요:) 드디어 이번에 가서 묵었지요!

여기서는 2박을 묵었어요^^ 

 

 

 

 

제가 Pd스테이션에 묵으려고 했던 이유는? 바로 이 컨테이너박스 때문에!!

신선하지 않나효?ㅋㅋㅋㅋㅋ컨테이너 박스에서 묵다니! 평도 워낙 좋아서 눈여겨 봤던 제주도의 펜션이였습니다^^

저희가 도착했던 날은 바람이 워~~~낙 많이 불어서 빨간방에서 묵었어요.

원래 여기는 오는날 랜덤으로 방을 뽑아야 한답니다~

 

 

 

 

그리고 슬픈눈으로 밖을 쳐다보았던 이아이..ㅋㅋㅋㅋ

알고보니 애교만점 이아이..ㅋㅋ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ㅠ-ㅠ

 

 

 

 

앞에는 이렇게 카페처럼 있는데요, 아침에 여기서 조식을 먹었지요.

저녁에 간단하게 컵라면같은거 먹어도 되요. 안에서는 취사가 안되기에~~

당근 컵라면은 사와야겠죠?ㅋㅋㅋ 저희도 둘째날 사와서 먹었는데, 김치를 주셨어요!하하

 

 

 

 

저희가 묵었던 빨간방! 아늑하니 따악!

남친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넓은것보다 좁은곳을 좋아하는(?) 남친...ㅋ

 

 

 

 

여기는 화장대인데 보물창고입니다:)

직접 가보시면 알아요~~왜 보물창고인지~ 폭풍감동을 받았기에, 감동이모티콘으로 대신합니다!ㅎㅎ

여기는 블로그에 올리지 말아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직접 오셔서 보여드리고 싶다며..

궁금하시다면......Pd스테이션으로 고고씽!

 

 

 

 

화장실이에요. 샴푸,린스, 바디로션, 폼클렌징 심지어 치약까지!!! 칫솔만 있음녀 됩니다~ㅎㅎ

뜨거운 물도 잘나와요:)

 

 

 

 

화장실 옆문에 이런 센스!

생쥐 나오는건가요~~~~~

 

 

 

 

곳곳에 캡틴(여기서는 펜션지기를 캡틴이라고 부르더라구요 ㅎㅎ)의 센스가 돋보여요~

신경 많이 쓴것 같아요! 스티커 하나부터..ㅎㅎ

 

 

 

 

제가 탐났던 이아이!!!!!!!!!!! 하하하하하하

이거 구하기 어렵데요~~온오프 스위치가 고장나면 큰일(?)나겠어요! 

 

 

 

 

정원도 굉장히 잘 꾸미셨어요~아..이런곳에서 살고싶은 그런 나의 마음??

밤에 나와서 별도 봤는데...북두칠성을 못찾았다는...ㅎㅎ

 

 

 

 

밝은 주인아주머니께서 추천해주신 오겹살 먹으러 나갈때 찍은 Pd스테이션.

볼수록 마음에 드는 펜션이에요^^

 

 

 

 

다음날 아침 우리는 조식을 먹으러 일찍 일어났어요!

조식이 아침 8시부터 8시50분까지라 잠순이,잠탱이 커플은 겨우 일어났지요.

두유와 오렌지 주스가 준비되어 있구요.

 

 

 

 

이렇게 셋팅이 되어있더라구요.

유리잔과 유리병을 보시여 pd 아지트라고 써있다는...정말 깨알 센스가 넘치는 펜션이에요..ㅎㅎㅎ

 

 

 

  

 

 

반찬과 오늘의 메인요리는 생선, 고기반찬이였어요:)

밥그릇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는...ㅎㅎㅎ 한식 주는 펜션이 많지 않은데..

Pd스테이션은 한식으로 조식을 주는 곳입니다. 맛도 굿!!!!

아침먹고 다시 방으로 들어와서 한숨잔 후 12시에 출발한 저희에요..ㅋㅋㅋㅋ

 

다음날 아침은 못일어나서 못먹었다는..ㅠ-ㅠ

 

 

 

 

 

그리고 Pd스테이션의 귀염둥이자 마스코트에요. 아..이름이..두두리?두두로?ㅠㅠ

이녀석 매력덩어리에요. 오후에 나갈때 만지려고 하니...매우 졸린표정...이 시간은 주인이 청소하는 시간이라 낮잠을 자는 시간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청소끝나면 번개같이 일어나서 놀아달라고 조르는 아이..ㅎㅎㅎ

 

 

 

 

퇴실하는날 보니 목줄 끈을 저렇게 입에 물고 쫄랑쫄랑~~아 귀여워~~

나중에 저희도 강아지를 키우려구요~작은개를 키우고픈데, 이렇게 큰개를 보면..또 큰개를 키우고프네요~ㅎ

 

 

 

 

이번 펜션은 남자친구가 너무 마음에 들어했어요! 기분좋은 곳이라며~ㅎㅎ

혹시라도 제주도 동부쪽에 숙소를 찾으시면 pd스테이션!!!! 추천합니다!!ㅋㅋㅋ

조식도 맛있고~방도 좋고:)

단, 2인 전용 펜션이라 2명만 들어갈 수 있어요^^ 컨테이너는 겨울에는 조금 추울것 같지만..추위에 약하시면 얘기하셔서 집으로 달라고 하셔도 될것 같아요~ㅎㅎ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