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 동부 카페, 평대리에 있는 조용한 아일랜드조르바

by 린미 2014. 11. 25.
반응형
제주 동부 카페, 평대리에 있는 조용한 아일랜드조르바 

 

 

 

산굼부리에서 나온 후 이대로 숙소로 들어가기 아쉬어 카페를 알아보니,

아일랜드 조르바가 평대리에?? 많이 들어본 카페이름이라 생각해보니...월정리에 있는 그 카페였어요!

지금은 고래가 될 카페로 바꼈지만, 거기에 있던 주인이 평대리로 이사온것이라 하더라구요:)

택시를 타고 아일랜드조르바 간다고 했더니 문앞까지 태워주셨던 택시아저씨!

무뚝뚝해서 좀 그랬는데, 알고보니 아니였네요^^;;

 

 

 

 

제주도집을 개조하여 운영하고 있는 아일랜드조르바.

전 제주도 내려와서 이런집에서 살고싶은데, 남자친구는 아니라고 하네요~ㅎㅎㅎ

 

 

 

 

들어가는 문앞에 있었던 메뉴판,

여기에 오면 망고라씨를 먹어보라는 글을 봤는데.......고민 너무너무너무 하다가,커피를 주문해버렸어요ㅠㅠ

커피 마시고, 망고라씨나 인도밀크티를 마셔볼껄...후회했다는..ㅎㅎ

커피는 어디서나 마실수 있잖아요~제가 이때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었답니다!ㅋ

 

 

 

 

안으로 들어가면 정말 가정집이에요!

사람이 없어서..영업하나요?? 라고 조심스럽게 물어봤던..

수많은 레코드판이 인상깊어요~

(이 사진은 나올때 찍었던 사진이에요^^) 

 

 

 

 

저기 보이는 화로는 사용안하시는거겠죠??ㅎㅎ

 

 

 

 

저희는 왼쪽방으로 들어갔어요.

이렇게 액자도 있고, 창문(?)틀도 있고~ㅎㅎ

 

 

 

 

아!!! 이탈리아 여행할때 살까말까 무지 고민했던건데..

내가 무슨 커피를 내려먹는다고.....하면 안샀던 그 드립주전자!! 조금 후회했다는..ㅎㅎ

 

 

 

 

이걸 뭐라고 하죠??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데..

기존에 봤던 거랑 모양이 조금 달라서 특이했어요~

 

 

 

 

정말 쿨한 메뉴판!ㅋㅋㅋㅋㅋ 저는 카페라떼, 남친은 핫쵸코를 주문했습니다^^

 

 

 

 

귀여운 잔에 나온 카페라떼:) 바닐라 라떼를 주문하면 더 맛있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위에 우유커품이 좋았거든요~

망고라씨를 못마신게 아쉬웠지만 그렇게 마시고픈 커피를 마셨으니..만족하는걸로..ㅎㅎㅎ

 

 

 

 

남자친구의 핫쵸코! 단맛을 무척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안달아서 보통이라며..ㅋㅋㅋㅋ

달달한 핫쵸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안맞을수 있어요^^

저같인 단거 별로 안좋아하는데..어느날 갑자기 당떙긴다!!! 할때 마셔도 되는정도??

 

 

 

 

기존가옥의 기둥을 그대로 살려서 리모델링 한것 같아요~

여행때 제주도 날씨가 따뜻해서 좋았는데, 저녁이 되니 쌀쌀하더라구요~

방바닥이 차가워서 방석위에 앉아야 한다는~^^;

 

 

 

 

제가 발견한 귀여운 유니콘 인형! 옆에 아일랜드 조르바라고 써있어요~

 

 

 

 

이런 사진 한번 찍어보고!ㅋㅋ

바닷가에 있는 모습을 연출하고 싶었어요...☞☜

 

 

 

 

커피를 다 마시고 나오니, 밖은 어두워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불을 키니..더 고즈넉한 느낌이 나는 아일랜드조르바.

와..저 이런 느낌 정말 좋아하는데...ㅎㅎ

 

 

 

 

분위기때문에 기억에 더욱 남았던 평대리에 있는 아일랜드조르바였습니다^^

 

 

 

 

카페에서 숙소까지 2정거장 거리라 남자친구랑 걸어갔어요~

어느새 하늘에는 달이 떠있고~ 바다는 잔잔하게....

기분이 무척 좋았던 이 풍경.

이래서 제주도에 자주 오고 싶고, 살고싶은가 봅니다^^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