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산굼부리 근처 점심으로 해물짬뽕 추천해요!+ㅁ+

by 린미 2014. 11. 24.
반응형
산굼부리 근처 점심으로 해물짬뽕 추천해요!+ㅁ+ 

 

비자림에서 산굼부리로 이동할때 택시를 이용했어요:) 버스로는 너무 오래 걸린다는..ㄷㄷ

점심 시간이라 택시기사님께 산굼부리 근처에 점심 먹을 곳을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그 근처 맛집 없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근방에 닭골목이 있긴 한데, 유명하기만 하지..비싸고 맛도 그냥그렇다며,

점심은 간단하게 먹고 동네가서 맛있는 저녁을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

아..대박! 택시기사님 완전 쿨하셔~ㅋㅋㅋㅋ

 

 

 

 

산굼부리에 내리니 근처에 먹을만한 곳이 여기밖에 없었어요..ㄷㄷㄷ

이름이 고속도록 휴게소ㅋㅋㅋㅋ옆에 물음표는 무엇이였을까요..ㅋㅋㅋㅋ

여기서 간단하게 먹자라고 들어갔지요:)

 

 

 

 

사장님은 탕수육을 추천했지만, 거하게 먹을 생각이 없는 저희는 그냥 해물짬뽕과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뭔가 특이하시다는..ㅋ 평범한 분이 아닐것 같더라구요~

 

 

 

 

원래 9000원인데 7000원 행사한다며...속는셈쳤지요~ㅋㅋ

맛없으면 먹다가도 환불해준다는 이 자신감!ㅋㅋ믿겠습니다~~

 

 

 

 

반찬은 간단!

 

 

 

 

드디어 나온 해물짬뽕!

오오!! 일단 비쥬얼 합격! 홍합도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예상외의 비쥬얼!

 

 

 

 

맛있었어요!!+ㅁ+)/

저희가 기대를 안하고 들어갔는지 몰라도, 해물짬뽕 진짜 맛있더라는~

약간 매우면서도 중독되는 그맛??

 

면 다먹고, 돈까스에 나오는 밥말아먹었다는..ㅋㅋㅋ저희 이렇게 짬뽕을 국물까지 싹싹 먹어본거 처음이에요 ☞☜

남자친구랑 완전 만족하면서 해물짬뽕을 먹었습니다^^

 

 

 

 

치즈돈까스는 보통이였어요~어딜가나 먹을 수 있는 그런맛?

치즈돈까스보다는 고구마돈까스맛이 더 비슷했다는..ㅎㅎㅎ

저기에 있는 밥이 아주 좋았죠! 해물짬뽕에 말아먹었으니~ㅋ

 

 

 

 

감자튀김..ㅋㅋ 웃고있어서 찍어봤습니다!ㅎㅎㅎ

정말 기대안하고 들어갔다가 배부르게 만족하고 나온 제주 고속도로 휴게소..ㅋㅋㅋㅋ

산굼부리 가실때 점심 드시려면, 여기 추천해요!

해물짬뽕이 맛나요^^

 

괜히 비싼 음식 드시지 마시고, 간단하게 점심 해결하세용~~:)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