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팔당 카페 추천, 메모리드리버에서 여유를..

by 린미 2014. 12. 16.
반응형
팔당 카페 추천, 메모리드리버에서 여유를..

 

 

 

친구들과 망년회 겸 저녁을 먹으러 남양주 팔당에 있는 아웃도어키친 한강본점에 가기로 했어요;)

제가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2층에 있는 카페에서 기다리기로!

 

 

 

 

아웃도어키친 정문으로 들어가면 왼쪽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여기에 메모리드리버 카페가 따악!ㅎㅎ

운영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새벽1시까지! 밤에 드라이브 하면서 카페갈데가 없어서 난감한적이 있는데..

(봉쥬르는 질려서...ㅠ-ㅠ)

앞으로 여기를 가면 되겠네요~ㅋㅋ

 

 

 

 

아웃도어키친(캠핑테마) 위에 있는 카페라 그런지..

바닥에 잔디가 깔려있어요~ㅎㅎ

 

 

 

 

먼저 햇빛이 잘드는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고고씽! 이때 한끼도 안먹어서 배가 고픈 상태지만..

친구들과 맛있는 고기를 구워먹기 위하여!ㅎㅎㅎ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착하지 않아요ㅠ-ㅠ 근데, 1층에 있는 아웃도어키친에서 먹고 영수증을 보여주면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전..반대라...할인은......또르륵

 

 

 

 

오랫만에 낮에 햇살을 받으며 카페에 앉아있으니..괜시리 기분이 좋더라구요~

바닥도 초록초록~~

 

 

 

 

제가 주문한 카페라떼가 나왔어요:)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햇빛이 너무 강하니까 블라인드도 내려주시고~ㅎㅎㅎㅎ

친절하셨어요!+ㅁ+ 

 

 

 

 

커피를 마실동안 우아하게 책좀 읽어보려고 했는데..

책을 안갖고 왔다는게 함정....핸드폰에 있는 이북을 보려했지만, 집중이 안되서...

멍때리고~~~ 핸드폰 보고~ㅋㅋ

친구를 40,50분 정도 기다렸는데...전 좋았어요~ㅎㅎㅎㅎㅎ

 

 

창문이 커서 밤에는 야경도 멋잇을것 같더라구요~ㅎㅎ

조용하고 깔끔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메모리드리버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