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스위스

루체른 스위스퐁듀먹으러 간 HIRSCHER

by 린미 2015. 3. 2.
반응형
루체른 스위스퐁듀먹으러 간 HIRSCHER 

 

아무리 생각해도 스위스까지 왔는데, 퐁듀를 안먹는다는게 말이 안돼서..

친구를 꼬셔서 방문한 HIRSCHER 에요!ㅋㅋ

한국인이 먹을만한 퐁듀 레스토랑을 검색검색검색 하여~그나마 괜찮다는 곳으로 갔습니다!!+ㅁ+

 

 

 

 

찾기는 쉬웠어요~음식점 찾기 젬병인 저희가 한번에 찾을 정도니..ㅋㅋㅋ

그때당시 월드컵 때라 사람들은 축구를 보고 있었지요:)

 

 

 

 

퐁듀와 티본스테이크...그리고 맥주!!!!!!!!!!!!!

맥주가 빠지면 안되지용~~ㅋㅋㅋㅋ

 

 

 

 

지친 몸에는 역시 맥주가 최고에요!ㅋㅋ

유럽에서 맥주를 안마신 날이 없다는...ㅎㅎ 그래서 그런지, 그렇게 걸었는데..

살이 쪘네요!!! 아..다 맥주때문이야..ㅠㅠ

 

 

 

 

퐁듀에 찍어먹을 빵이 먼저 왔어요:)

배고파서 빵부터 먹어보니 그냥 빵..ㅋㅋ아무맛 없는 그냥 고소한 빵..ㅋㅋ

 

 

 

 

저희도 야외에 앉았어요.

이런 분위기?홍홍홍홍

 

 

 

 

먼저 티본 스테이크가 나왔는데..

비쥬얼...ㄷㄷㄷㄷㄷㄷㄷ 너무 맛있게 보이죠?

 

 

 

 

꺄....육즙이 좔좔좔~~~여행하면서 제대로 못먹은 우리의 눈을 반하게한..

사진찍는데도 손이 떨렸어요.ㅋㅋㅋ빨리 먹어야 하는데!!!!!!!!!!!!!

 

 

 

 

미듐으로 구운 티본스테이크!!

정말 맛이 환상..ㅠ-ㅠ 역시 스테이크는 세계 어디에서나 진리입니다!!+ㅁ+

퐁듀 먹으러 갔다가 스테이크에 반해서 온 린미:)

 

 

 

 

드디어 나온 치즈!!!

오호~~일단 비쥬얼은 치즈인데, 냄새가..냄새가..ㅋㅋㅋㅋ

설마...우리가 먹을 수 있겠지! 여기는 한국인이 그나마 먹을만할정도로 알콜향이 적다고 했어!!

 

 

 

 

일단 사진을 찍고!

 

 

 

 

자~~~가슴 떨리면서 한입을 먹어볼까나~~~

아.....................................................................................

이 맛이였구나..으음..그랬어.........

처음에는 참고 계속 먹었는데 못먹겠더라구요ㅠ-ㅠ 약한게 이정도인데, 진정한 퐁듀는 얼마나 강하다는건가!!!!!

진짜 못먹겠어요ㅠ-ㅠ 먹보인 우리가 못먹을 정도면..ㅋㅋㅋ 

 

 

 

 

하지만 티본 스테이크는 아주 바싹!! 뼈만 남기고 싹싹!!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는 진짜 맛있었어요~:)

 

 

 

 

하지만 퐁듀는...못먹겠다!!!!!!!!!!!!!!!!!!!!!!!!!!!!!!!!!

남겼어요. 저희가......음식을 남기다니....유럽여행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남긴 음식이 바로 퐁듀..

이래서 먹지 말라고 했던거구나...

 

 

 

 

가격은 이정도에요.다행서 우리나라돈으로 10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

퐁듀는 약 3만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퐁듀를 반드시!!! 꼭!!! 드시고 싶으시다면......그냥 맛만본다는 심정으로 드..드..셔보세요ㅠ-ㅠ

전 이제 안먹어도 될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