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대만 15'

대만 훠궈맛집, 마라훠거 푸싱점에서 무한먹방!

by 린미 2015. 5. 13.
반응형
대만 훠궈맛집, 마라훠거 푸싱점에서 무한먹방! 

 

대만여행 첫째날, 저희는 한인민박에 짐을 맡기고 지우펀에서 1박을 하기로 했어요:)

지우펀을 가기전에 관광지를 들릴까, 맛난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우리의 선택은 역시 음식!ㅋㅋㅋㅋ먹는게 남는거 입니다 ㅋㅋ

 

타이베이에서 지우펀에 가려면 중샤오푸싱역에서 버스를 타야하는데,

그런김에 마라훠거 푸싱점으로 고고씽했어요!

 

 

 

 

중샤오푸싱역 1번출구로 나와서, 뒤로 돌아 걸어가다가 횡단보도가 나오면 바로 왼쪽에 있어요!

 

 

 

 

왼쪽을 쳐다보면 이렇게 번쩍번쩍거리는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이곳이에요!ㅋㅋㅋ

알고보니 지우펀 가는 1062버스 정류장이 바로 앞이였네요:)

먹고 지우펀으로 고고씽 하면 됩니다!ㅎㅎ

 

 

 

 

바깥에 이렇게 메뉴가 보이구요,

일단 들어가야겠죠?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매장이 나와요.

저희가 3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사람이 진짜 없었어요~

많이들 예약을 하고 가던데...식사시간만 피하면 굳이 예약을 안해도 될듯하네요^^;;;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해주고 메뉴판을 줘요.

일단 육수를 선택해야하는데, 직원이 알아서 말해주더라구요.

잘나가는 육수 방식을 추천해주길래 그걸로 달라고 했어요.

왼쪽은 연한 육수, 오른쪽은 매콤한 육수입니다. 보통 이렇게 드시죠?ㅎ

 

 

 

 

 

그런다음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서 오른쪽 종이에 표시를 하면 되요.

번호가 있으니 한문을 잘 몰라도 되요~ㅋ

저희는 3,4,5 고기를 선택한 후 만두나 야채, 해산물등을 선택했어요!

체크를 하고 직원에게 주면 알아서 가져다 줍니다:)

 

 

 

 

음식만 주문하면 되구요, 소스나 음료, 밥, 후식 등등은 셀프로 가져오면 되요.

 

 

 

이게 다 소스인데, 소스 종류가 너무 많아서;;;;그냥 대충 가지고 왔다는..ㅋㅋ

 

 

 

 

먼저 고기가 나왔구요!!+ㅁ+

고기가 역시 최고!ㅋㅋㅋ

 

 

 

 

저희가 처음에 주문한 야채와 해산물들!

첫째줄 가운데에 있는 치즈딤섬(?) 정말 맛나요!! 꼭 드셔보세요~

어차피 무한리필이라 2시간동안 마음~~껏  드세용~~ㅋ

 

 

 

 

고기를 이렇게 야채랑 싸먹으니~ 음~~진짜 맛나요!

처음에는 매운육수가 더 맛있었는데, 계속 끓이니 맛이 정말 진해졌어요~

계속 먹기에는 연한 육수가 좋더라구요~ㅎㅎ

 

 

 

 

야채와 만두, 먹고 싶은것을 다 담습니다!ㅎ

 

 

 

 

점점 진해지는 매운육수! 나중에는 색상이 검은색 비슷하게 진해져요;;ㅋㅋㅋ

육수가 줄어들면 직원들이 알아서 다 넣어주세요~

무뚝뚝한 얼굴에 챙겨줄건 다 챙겨주는 직원이였어요~하하하하

 

 

 

 

그리고 이거!!! 저희가 2번이나 먹은 치즈 딤섬(맞나?ㅋㅋ)

안에 치즈가 녹아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고기 말고 두번째로 맛있습니다!!+ㅁ+

 

 

 

 

저희 진짜 많이 먹었어요!ㅋ배도 고프고 맛있기도 하고~ 끊임없이! 배가 터질때까지 먹었습니다!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아이스크림도 너무 맛있어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라니!

맛도 여러가지라서 다 맛보고 싶었지만 더이상 들어갈 배가 없었죠ㅠ-ㅠ

개인적으로 망고맛이 제일 맛있었어요^^

 

 

 

 

이 뒤에 음료수도 있었는데, 저희는 갈때 봤어요;;; 왜 뒤에는 갈 생각을 못했는지..ㅋ

커피도 배불러서 못마시고 그냥 나왔어요^^;;

 

저희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ㅋㅋ

그리고 로맨틱타이완에서 묵으면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요:) 아싸!

할인받아서 둘이 10800NT 정도에 먹었어요.

한 4만원돈?? 진짜 싸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

 

두둑한 배를 들고 저희는 지우펀으로 이동을 합니다:)

지우펀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