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몰디브 15'

두짓타니 몰디브 더마켓(The Market) 조식 그리고 저녁

by 린미 2015. 9. 18.
반응형
두짓타니 몰디브 더마켓(The Market) 조식 그리고 저녁

 

몰디브 두짓타니 리조트에서 3개의 레스토랑이 있어요.

아침과 저녁을 먹을 수 있는 더마켓(The Market Restaurant),

점심과 저녁을 먹을 수 있는 씨그릴(See Grill Restaurant), 벤자롱(Benjarong Thai Restaurant) 입니다.

먼저 더마켓(The Market Restaurant)을 소개할께요:)

 

* 더마켓(The Market Restaurant) 조식

 

 

 

저는 워터 풀빌라 603호이기에 더 마켓이 매우매우 가까워요.

걸어가면 5분? 그래서 아침이 편했답니다. 세수만 하고 모자쓰고 바로 가기..ㅋㅋㅋ

저희 커플이 워낙 아침잠이 많아서 조식을 제공하니까 일어나서 먹는거에요~ㅋ

 

 

 

 

더마켓(The Market Restaurant)은 뷔페식당입니다.

아침 저녁 모두 뷔페로 제공되고, 저녁은 그날그날 다르니 버틀러에게 물어보면 될것 같아요.

둘째날은 아시아였는데 저희는 아시아인이라..ㅋㅋㅋㅋ 셋째날 갔다는..ㅎ

 

자리에 앉으면 물과 함께 직원이 와서 뭐 마실꺼냐고 물어봐요.

저는 항상 카페라떼를 마시죠. 남자친구는 안마셔요. 안에 쥬스가 있으니까요.

이제 조식을 먹으러 갑시닷!!+ㅁ+

 

 

 

 

다양한 치즈종류가 많아서 신기했어요.

햄도 다양한데, 햄에 치즈를 올려서 먹으면.......와인이 땡기죠!!ㅋㅋㅋ

햄에 치즈 올려먹는건 친구 남편(프랑스인)한테 배웠거든요.

저희는 완전 한국인입니다!!

 

 

 

 

치즈 옆에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연어와, 쥬스종류가 있어요.

오렌지, 망고, 레몬 등등

 

 

 

 

아마 구운햄일꺼에요. 전 먹질 않아서..ㅎㅎ

여기에 직원이 있는데 오믈렛과 핫케익을 만들어주니 주문하면 되요.

핫케익에 뿌려먹을 수 있는 많은 종류의 잼과 초콜렛이 있습니다.

 

 

 

 

여기는 따뜻한 음식들,

볶음밥,카레 등등

 

 

 

 

샐러드가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과일까지.  

 

 

 

 

간단하게 시리얼만 드시고 싶으시면 우유와 많은 종류의 시리얼이 있구요,

 

 

 

 

빵도 종류가 많습니다.

두짓타니 몰디브 더마켓(The Market) 조식은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이런류의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맞으실꺼에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막상 고르기 어려운 그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연어가 제공되서 좋았어요!!+ㅁ+)/   

제가 연어 킬러인데, 연어만 계속 먹었다는....

첫날은 조금씩 다 먹어보고, 둘째날은 빵위주로 먹어보고, 셋째날은 자느라 조식패스..

넷째날은 이렇게 오믈렛을 먹어봤는데...맛있어요!! 왜 진작 안먹어봤을까요?ㅋ

 

 

 

 

남자친구의 식성....딱 보면 감이 오시죠?ㅋㅋㅋ

 

  

 

 

커피와 함께 느긋하게 조식을 먹었습니다^^

이래서 리조트와 호텔이 좋은거 봅니다ㅠ-ㅠ 뷔페식 조식이 너무 좋아요!ㅋㅋㅋ

몰디브 두짓타니 가서 입만 높아져서 왔네요.

 

 

 

 

조식을 다 먹고 나면,

눈앞에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너무 멋있죠ㅠ-ㅠ 진짜 직접 본만큼 카메라에 못담아서 아쉬울정도에요ㅠ-ㅠ

 

 

 

 

물을 워낙 좋아하는 남자친구기에 바로 물어들어가더라구요.

전 뒤에서 열심히 찍고..ㅎㅎㅎ

 

 

 

 

이날 정!!말!! 하늘이 멋졌어요.

바다는 당연히 아름다웠구요^^

 

 

 

 

들어갈때 같이 체크인했던 한국부부가 사진을 찍어줬어요 ㅋㅋㅋ

남자친구한테 빨리 오라고 사진찍자고 하는 저의 모습입니다 ㅎㅎ

 

더마켓(The Market Restaurant) 저녁

 

 

 

 

셋째날 저희는  더마켓(The Market Restaurant)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9월이랑 해가 생각보다 일찍 집니다.

그리고 아침 점심 저녁을 꼬박꼬박 챙겨먹다 보니, 저녁을 항상 늦게 먹으러 갔어요^^;

밤에는 분위기가 다른 더마켓이네요 ㅎㅎ 

 

 

 

 

먼저 자리를 잡고,

 

 

 

 

 

음료를 먼저 주문합니다.

올인크루시브는 이게 좋은것 같아요!!!! 가격 걱정없이 그냥 막시킬 수 있다는!ㅋㅋㅋ

여긴 뷔페라서 그렇지만 다른 레스토랑에서는 음식도 가격 걱정 할필요가 없어요! 하하하하하

술을 안마시는 남친은 초코쉐이크, 전 맥주지요!

 

 

 

 

저녁에도 역시 준비된 치즈.

아...이제보니 제가 왜 와인을 마실생각을 안했을까요?ㅠㅠ

이것도 마셔보는 사람이 안다고....참내..ㅋ

근데 종류는 조식이 더 다양해요.

 

 

 

 

오늘 저녁 테마는 그리스쪽이였나봐요.

뭐랄까 샐러드와 치즈, 크림 이런 느낌나는 음식이 많더라구요.

 

 

 

 

중앙에 보이는 저 음식 맛있었어요!!! 이름은 읽어도 모르겠지만,

혹시나 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햄도 준비되어 있구요,

 

 

 

 

따뜻한 음식도 같이...뭐였는지 기억이 잘..ㅋ

어차피 그날그날 다르니 알아도 뭐...ㅋㅋ

 

 

 

 

나오는데 케밥도 있길래 같이 접시에 담아왔죠.

 

 

 

 

저녁은 이런분위기에요. 파란조명등으로 테이블을 비추고 있구요,

전체적으로 어두워요~ㅎ 다른 레스토랑도 마찬가지지만요~ㅎ

 

 

 

 

쌀국수도 먹고, 요거 맛있어요!!

 

 

 

 

그리고 두짓타니 몰디브 직원들은 굉장히 친절하고, 계속 물어봐요^^;(이게 좋은걸까요?ㅋㅋ)

갑자기 한 직원이 스페셜하게 준비했다며,

코코넛음료를..ㅋㅋ이렇게 이쁘게!!

참 고맙더라구요. 그 직원한테 팁을 챙겨줬죠.(1달러라 부담이 없어요~ㅎ)

 

 

더마켓에서 아주 배부르게 먹은 후 숙소로 천천히 걸어왔습니다.

두짓타니 몰디브 밤의 거리는 이런모습이에요.

우거진 나무 사이로 불빛이 있는...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더마켓(The Market Restaurant)은 조식이 더 맛있었어요^^

다음은 점심과 저녁을 먹었던 씨그릴(See Grill Restaurant)을 소개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