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함덕서우봉해변 카페 추천, 다시 방문한 머물다 cafe

by 린미 2015. 11. 30.
반응형
함덕서우봉해변 카페 추천, 다시 방문한 머물다 cafe 

 

 

 

문어라면을 아주 맛나게 먹은 후, 작년에 갔었던 함덕서우봉해변 카페로 추천하는 머물다 cafe로 갓어요.

 

▽ 작년 방문기:) 

2014/11/12 - [린미's 여행/제주도] - 함덕서우봉해변에서 만난 카페 머물다^^

 

방안에서 바라보는 뷰가 너무 평화로워서 다시 찾았죠:)

 

 

 

 

들어가는 입구에요. 아담하죠? 내부도 아담하니 참좋습니다.

그렇게 유명한 곳이 아니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 좋아요.

저한테는 좋지만, 카페주인에게는 좋지 않겠죠?

근데 아주머니께서 뭐랄까..여유롭게 운영하신다라는 느낌을 받아서..ㅎㅎ

 

 

 

 

좌식테이블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여기를 강추해요.

벽에 기대서 커피마시면서 창문을 바라보면..진짜 행복하거든요:)

예전 포스팅을 보시면 그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날 저희는 4명인지라 의자에 그냥 앉았어요.

 

 

 

 

카페라떼, 카푸치노, 아이스 캬라멜마끼아또, 쥬스(자몽이였던가...ㅋㅋ)

이렇게 4잔을 주문했지요.

 

 

 

 

위에서 바라본 모습. 제가 이런구도를 잘 못찍어서..ㅋ

정말 대충찍었네요! 커피맛은 나쁘지 않아요^^

커피는 다 거기서 거기죠. 정말 맛있지 않는이상~ㅋㅋ

 

 

 

 

 

머물다카페를 좋아하는 이유는 조용한 분위가와 창밖풍경

그리고 귀여운 커피잔입니다. 작년에는 빨간색이였는데...(이뻐서 아직까지 기억나요)

금년에는 파랑과 노란색이네요^^

 

나중에 꼭 사고싶은 커피잔이에요.

이렇게 조금 여유를 즐기다가 공항으로 고고씽 했습니다.

 

이렇게 남자친구와 남자친구동생네와의 2박3일 제주도 여행기는 끝!!!

제가 원래 제주도 가면, 빡세게 여행하는 스타일인데..이번여행은 정말 여유롭게 다녔어요.

그리고 여행기를 쓰는 중간에 지인들과 제주도를 또 갔다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

 

포스팅할 여행기는 많은데, 제가 게으르네요^^

2차 제주도여행 이야기를 가지고 오겠습니다!ㅋㅋㅋㅋ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