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해운대 호텔 추천, 베네키아호텔 4박5일 숙박 후기

by 린미 2017. 1. 20.
반응형

해운대 호텔 추천, 베네키아호텔 4박5일 숙박 후기


남편이랑 도련님커플이랑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

새해에는 블로그 열심히 하자!! 라고 결심했지만..ㅋㅋㅋㅋ 여행가느라 이런저런 이유로 글을 많이 못쓴거에 반성하며...부산여행을 시작으로 그동안 못쓴 여행기까지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글이 밀렸어요~하하하하하





저는 국내여행 숙소는 항상 티몬을 통해 예약합니다.

같은 호텔이라 하더라도 어느 사이트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고,

여기에 카드할인이라든지, 할인혜택을 이용하면 더 싸게 예약가능해요.


해운대 호텔을 꽤 많이 다녔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만족했습니다:)

이번에는 온천수가 객실마다 나오는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에서 묵었어요.


4박을 예약하고, 할인카드까지 사용해서 총 286440원에 결재완료 했습니다.

프리미엄 스탠다드 (더블) 룸으로 욕조가 넓어서 선택했어요.


티몬 베네키아호텔 해운대 딜 확인[바로가기]




베네키아는 사우나도 인기가 있는곳이라고 하네요.

숙박객들은 무료로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한번 갔다왔어요.

사우나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일 가셔도 될듯!ㅋㅋㅋ

사우나 후기는 맨 아래 간단히 적어놓겠습니다;)





해운대를 많이 갔는데 온천으로 유명한지는 처음 알았어요.

객실에도 온천수가 나온다고 해요.





저희가 묵은 프리미엄 스탠다드 룸은 3,4층에만 있는데 저희는 4층으로 나란히 배정받았지요.





복도끝에 404호가 있습니다. 

정수기도 있으니 필요시에는 사용하셔도 되요. 남편은 정수기물로 입을 헹궜다는...

세면대에서도 온천수가 나오더라구요. 짠물이 익숙치 않다며 정수기물 받아서 이를 닦았습니다 허허





그래도 일반실보다 한단계 높은걸로 예약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룸은 작았어요^^;;

정면으로 보이는 곳이 샤워실(?)이에요.





오른쪽이 헤어드라이기인데, 바람이 너무너무 약해요ㅠ-ㅠ

한 머리숱하는 부부인데, 말리는데 애를 먹었어요^^;;;;;;;;;;





침구는 매우 따듯하고 편했습니다. 꿀잠잤어요.

침대 옆으로 보이는 문이 바로 화장실이에요.





화장실과 씻는곳이 분리되어서 좋은점도 있고 아닌점도 있고,

볼일보고 손씻으려면 다시 나가야 하니^^;;;





그럼 샤워실로 가볼까요? 





제가 이 욕조가 마음에 들어서 베네키아 호텔 프리미엄 스탠다드로 선택한거에요!ㅎㅎㅎ

넓고 좋지요?

매일매일 따뜻한 물로 목욕(? 갑자기 용어가 생각이 안나네요..ㅡㅡ) 했어요.

워낙 몸을 담그는걸 좋아하는 남편인지라, 러쉬 입욕제도 준비해갔답니다.





여긴 세면대구요,

베네키아는 칫솔,치약이 유료에요. 그러니 꼬옥 준비하세요^^;

저희는 칫솔, 치약, 폼클렌징을 미리 가지고 가서 사용했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샴푸는 매일매일 제공하구요..

저는 괜찮았는데 남편은 샴푸 거품이 많이 안난다고...ㅎㅎㅎㅎ





들어오자마자 열심히 손을 씻고 있는 남편의 모습 ㅎㅎㅎ

나름 테이블도 잘 되어 있어서 밤에 떡볶이 사다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





오른쪽은 옷장이에요. 4박이나 묵어야 하기에 가자마자 옷정리는 필수!

냉장고에는 생수한병이 있구요 매일매일 넣어주셔요.


이렇게 베네키아호텔 프리미엄 스탠다드룸 자세한 룸컨티션이였습니다.





계속 따듯하다가 우리가 가는 날 왜이리도 추운지...부산도 추웠어요ㅠ-ㅠ

그래도 날이 갈수록 따듯해져서 그나마 다행.

그리고 날씨가 좋아서 더욱 다행.





지금 부산 해운대는 빛의 축제인지라 더베이에서는 이렇게 전시도 해놓았어요.





곰은 찍되 같이 찍지 않는 우리...남편이랑 여행하면 ...사진을 찍지 않지요..허허허


* 베네키아호텔 사우나 후기


사우나 이용하기전에 프론트에가서 객실번호를 이야기하면 사우나권을 줍니다.

내려가서 사우나를 이용하면 끝! 그냥 동네 목욕탕같아요.

온천수가 나오는 목욕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저는 세신서비스를 이용했는데, 가격은..

기본 전신 2만원, 오일마사지 4만원, 중간마사지 5만원..... 등만 8천원

때도 밀고 오일마사지까지 받았는데 무척시원했어요!!


머리도 감겨주시더라구요:) 만족합니다 ㅎㅎㅎㅎ


저는 온천수가 나와서 좋았는데, 남편은 온천수가 안맞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온천수를 좋아하시지 않는다면 다시 생각해보심이....

저도 이틀간은 몸이 더 건조했는데, 그 이후로 부들부들해지긴 했어요.


이렇게 베네키아호텔 해운대 4박후기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한 숙소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티몬 링크 남길께용:)


티몬 베네키아호텔 해운대 딜 확인[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