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전동킥보드 베스턴EZ 타고 팔당 라이딩♬

by 린미 2016. 10. 8.
반응형
전동킥보드 베스턴EZ 타고 팔당 라이딩♬

 

 

 

지난 목요일 전동킥보드 라이딩 하고 왔어요:) 제가 중랑구에 살고 있어서 경기도가 바로 옆이에요.

전동킥보드를 산 기념으로 시동생이 자주 자전거 라이딩을 하고 온 팔당으로 고고씽!

 

 

 

 

집에서 팔당까지 타고, 다시 돌아오기엔...체력이 너무 딸려서..ㅠ-ㅠ

빨리 의자를 사야하는데, 홈페이지에서는 품절..ㅋㅋ 문의 넣어봐야겠어요.

망우역에서 전철을 타고 팔당까지 가기로 했죠.

 

 

 

운좋게 자전거를 실을 수 있는 전철을 타게 되었네요.

이렇게 한쪽에 세우고, 잡고 갔어요 ㅋㅋ출발할때 뒤로 밀리는 현상이 있어서 잡는게 안전합니다.

워낙 가까워서 핸드폰 조금 하다보니, 벌써 팔당 도착!

 

 

 

팔당역에 도착!

저희의 계획은 양평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동네까지 계속 타고 가는걸로..

그럼 일단 배를 채워야겠지요?

 

 

 

자전거도로로 서울쪽으로 조금 가다보면 아웃도어 키친이 있어요.

여기 저희가 정말 자주가거든요. 왜냐?! 삼겹살이 끝내줍니다!!

 

 

 

이날따가 삼겹살이 왜이리 맛있던지...세명이 배가 그닥 고프지 않았는데..

여태 먹은 삼겹살중 최고라며 극찬을 하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요...삼겹살은 언제나 옳습니다.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양평으로 출발!!!

 

 

 

 

 

가는길에 전 잠깐 세우고, 지나가는 두 남자를 찍었어요.

자전거 도로를 따라 안전하게 달렸어요. 빨리 달리는 저 자전거보다 안전하게..

20km내외로 달리기도 하고, 평지에 사람이 없으면 속도도 내기도 했지만..

대부분 조심히 달렸습니다.

 

 

 

양평쪽으로 계속 달리다보니, 정말 멋진 풍경이 있어서 전동킥보드를 잠시 멈출수 밖에 없었어요.

보행자길에 잠시 베스턴EZ를 세워놓고,

 

 

 

풍경을 찍었어요.

와..예술이죠? 사진이 다 담지 못했네요ㅠ-ㅠ 실제가 너무 이뻤어요.

 

 

 

완전한 가을이 오면 더 멋질것 같아요.

조금씩 단풍이 들기 시작하네요. 이런 풍경이 보이는 곳에서 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전날 비가 와서 이날은 하늘이 너무 맑고 좋았어요.

 

 

 

저를 기다리는 도련님 ㅋㅋㅋㅋ

앞에는 남편이 서있었죠.

 

 

 

저희는 양평물의정원까지 갔다왔어요.

이렇게 이쁜 꽃들이 필줄이야...무슨꽃인지 궁금했는데, 주황 코스모스라고 하네요:)

 

 

 

지금 양평물의정원에 가시면 이렇게 이쁜 코스모스를 보실 수 있어요.

진짜 꼬옥!! 가세요:) 정말 이쁘더라구요!

 

 

 

 

양평에서도 오벨모터스 베스턴EZ도 같이 찍어주었지요.

여자들끼리 가면 사진 진짜 많이 찍었을텐데..

사진에 전~~~혀 관심이 없는 두남자와 가서 열심히 풍경사진만....ㅠㅠ

 

 

 

그래도 꽃이 너무 이뻐서 기분좋았어요.

맑은 하늘과 저녁놀처럼 풀든 코스모스밭이라니.....

정말 힐링되는거 있죠*^^*

 

 

 

아..갤럭시노트7 화질이 너무 좋은거 있죠.

카메라보다 핸드폰 카메라가 더 잘나오는 요즘...

저, 미러리스도 있고 소니 rx100도 있는데..심지어 소니는 산지도 얼마 안됐는데..

노트7 카메라만 밀고 있습니다요 그려..ㅋㅋ

 

양평은 다음에 본격적으로 오기로 하고, 일단 물의정원에서 되돌아왔어요.

 

 

 

 

도련님이 스피커를 가지고 왔었는데, 남편하고 화장실 가는동안..

노래랑 지금 이 곳이 너무 기분이 좋아서 동영상을 찍었지요.

화장실앞이지만..제 뒤에는 강물이 흐르고 있구요, 제 머리위에는 파란하늘이 있었구요,

너무 좋았어요:)

 

 

 

기분좋아서 베스턴EZ와 한컷...ㅋ셀카밖에 없네요.

누가 찍어준다는 이야기도 없고..ㅠ-ㅠ 그래서 셀카를 찍었어요 ㅋㅋㅋ

이날 분홍후드티 입고 전동킥보드 타고 다닌 사람을 보셨다면..예..접니다.

 

 

 

그렇게 달리다 팔당에 있는 트루어스 카페에 잠시 들렸어요.

아무래도 계속 서서 타야하는지라, 오래 타다 보면 다리가 아파요.

잠시 쉬어야 합니다. 쉬는김에 맛있는 커피도 한잔.

 

 

 

 

케익이 빠질수가 없죠!

지나가는 길에 종종봤던 카페인데, 궁금해서 이날 들렸거든요..

한번쯤만 가볼만한곳..ㅋㅋㅋㅋ

 

 

 

하늘이 너무 이쁘죠?! 정말 이 순간이 너무 좋았어요.

박효신 노래를 틀어놓고 하늘을 보는데..어찌나 좋던지..

요즘에는 하늘을 제대로 본적이 없었는데, 이날 올만에 하늘을 제대로 본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는 팔당역을 지나 계속 달렸습니다.

달리다보니 익숙한 곳이? 구리 한강고수부지에 도착!

여기도 코스모스축제를 하고 있군요!

남편이랑 연애할때 여기 온적이 있었는데...아 추억돋아라..

 

 

 

그때는 버스타고 걸어걸어 찾아왔는데,

이제는 편하게 전동킥보드타고 오게되었네요:)

 

 

 

저도 나이가 드나봅니다.

자꾸 꽃사진을 찍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사진첩에 꽃사진이 왜 많은지 이제 이해가 간다며....ㅋㅋㅋㅋ

 

 

 

그리고 광나루역쪽으로 빠져나와 아차산역에 있는 신토불이 떡볶이를 먹고 왔지요.

여기 서울3대 떡볶이집이에요.

1인분에 3천원!

 

 

 

 

이날 저희가 총 달린 구간이 약 55km정도일것 같아요.

팔당엥서 양평물의 정원갔다가(빨간줄), 양평물의정원에서 동네까지(보라색줄).

근데 배터리가 5칸에서 1칸만 닳은거 있죠.대단...

제가 1칸이였고, 남편하고 도련님은 2칸정도 닳았데요.

 

와...생각보다 배터리가 엄청 오래갑니다. 약90km갈 수 있다고 하는데..더 갈수 있을것 같은데요?

이날 너무 재밌게 다녀와서, 다음주에는 양평으로 고고씽합니다^^

 

이상 베스턴EZ 전동킥보드 팔당 라이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