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부산역 돼지국밥 추천! 신창국밥 양이 푸짐!

by 린미 2017. 2. 17.
반응형

부산역 돼지국밥 추천! 신창국밥 양이 푸짐!


부산에 가면 부산역 근처에서 항상 먹는 돼지국밥집이 있었는데...

재개발로 없어졌어요ㅠ-ㅠ 설마설마..했는데....국밥집 자리가 흔적도 없이..

아 슬프다.. 부산 도착한 첫날 바로 갔는데 없어서 실망했거든요.


부산 떠나는 날 아침.

그래도 마지막은 돼지국밥이라며 검색신공을 펼친결과.

부산역 바로 옆에 신창국밥집이라는 곳을 발견.




속는셈 치고 신창국밥으로 갔어요. 배도 고프고....ㅎㅎ

찾기는 매우 쉽습니다.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가니, 대기시간 없이 바로 앉아먹을 수 있었어요.





가격은 돼지국밥 7000원, 국수 추가하면 1000원.

저희는 이때까지만 해도 국수가 국수사리인줄 알았습니다...





신창국밥은 특이하게 총5개 스타일로 국밥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당!연!히!!!!

1번 고기만!!!!!! 고기가 짱입니다. 오호~~일단 이런 스타일 구웃!!





반찬은 간단하죠 ㅎㅎ 

갑자기 김치가 있었나..가물가물하네요;;;;; 왜 김치 사진 안찍었지?? 있었겠죠?^^;;





맑은 국물의 돼지국밥이 나왔어요. 뭐랄까...된장맛이 나는 국밥이라고 할까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국밥이 다 나왔는데 또 나오는 이 그릇의 정체는??





네! 바로 국수에요~ㅋㅋㅋㅋ 국수사리도 아니고 그냥 국수!

처음에 잘못나온줄 알고, 저희 국수사리 시켰는데요 하니까. 이게 국수사리라며

신창국밥은 이렇게 나온데요~대박!!!!!





남편이 돼지국밥에는 국수가 있어야지!! 하면서 이렇게 국수를 돼지국밥에 넣었습니다.

국밥은 깔끔하게 다 먹었는데, 도저히 국수까지 다 못먹겠더라구요.

정말 양이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가격은 총15000원 ㅎ

뭐랄까 부산역에서 찾아 먹었던 돼지국밥과는 또다른 맛이에요.

해운대에서 먹은 국밥과도 맛이 다른데, 구수한 맛이 강한 신창국밥입니다.


부산역에 바로 도착해서 국밥이 드시고 싶거나, 부산 출발하기전에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싶으시면

부산역 바로 옆에 있는 돼지국밥집으로 신창국밥 추천해요^^


저희는 또 먹을것 같아효!!


이것으로 먹고만 온 부산여행 끝!!!! 4박5일동안 해운대에만 쭈욱~~~있었습니다.

중간중간 다른것도 많이 먹었는데...귀차니즘..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