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대만 15'

대만 융캉제 맛집, 우육면이 꿀맛! 융캉우육면!

by 린미 2015. 5. 28.
반응형
융캉우육면!  대만 융캉제 맛집, 우육면이 꿀맛!

 

 

 

스펀에서 돌아온 후 숙소에 짐을 정리하고 쉬었다가 가까운 융캉제로 갔어요;)

볼거리가 많다는 융캉제! 그저에 굶주린 이 배좀 어떻게 해결하고자..검색을 했는데..

융캉제에 진짜 맛있는 우육면 집이 있다고 해서 고고씽!!

 

 

 

 

사람들이 바글바글~

저희도 한 20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여기서는 합석이 기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앞쪽에는 반찬같은게 있는데, 유료래요~

그래서 저희는 패스!ㅋㅋㅋ 하지만 대만 손님이나 중국(?) 손님들은 많이 먹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메뉴판을 줍니다!

매운우육면과 안매운 우육면 작은사이즈로 시켰어요~~

 

 

 

 

쨔잔! 이것이 바로 매운우육면!

그렇게 맵지는 않아요~근데 맛있어요!!+ㅁ+

친구랑 좋다고!!! 맛있다고 진짜 잘먹었어요~ㅋㅋ

 

 

 

 

이때 배고파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 우육면!

면발도 쫄깃쫄깃하고 안에 들은 고기도 어찌나 큼직한지,

 

 

 

 

순한 우육면은 설렁탕 먹는느낌?

여기 검색할때 어떤 분이 설렁탕 맛이라고 하는데 거의 비슷해요~ㅎㅎ

매운거 싫어하는 분들은 요걸로 먹어도 될듯!

전 매운게 쪼금 더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고 온 우리!

그.래.서.

.

.

.

.

.

.

.

.

.

.

 

 

 

 

대만 여행 마지막날 또 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죽은 귀신 때깔도 고우니 한번 더 먹는걸로~~

밤이랑 낮이랑 느낌이 사뭇다르네요~

11시에 오픈인데 10시50분쯤 갔더니 들어오라고 하네요:)

사람도 많이 없고 좋으다~~하지만 먹고 있으니 사람이 꽉 찼지요~

다들 11시 맞춰서 왔나봐요~ㅋ

 

 

 

 

이번에는 곱창밥도 시켰어요!!+ㅁ+

제가 곱창을 무지무지 좋아하거든요~~

 

 

 

 

이것이 바로 곱창!

맛은..약간 비려요~곱창 냄새가 강하게 난다고 할까나~

그래서 친구는 한번 먹고 냄새때문에 못먹더라구요^^;;;;

제가 다 먹었어용~~

 

 

 

 

안에는 고구마도 있는데, 이 고구마도 맛있습니다~

어쩜 이렇게 달지????

 

 

 

 

깨끗히 다 먹은 모습!ㅋㅋㅋㅋ

친구가 저보고, 넌 외국만 나가면 식욕이 폭발한다고~~

네네~~ 다맛있어요ㅠ-ㅠ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비추천입니다~~~~

 

 

 

 

이번에는 옆에 있는 야채도 넣어봤어요.

전에 봤을때 다들 넣어서 먹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투하!

음...시레기를 먹는느낌??

전 넣어도 괜찮았어요~

 

 

 

 

두번째 방문에는 둘다 매운걸 시켰는데,

아..양이 많다......많이 남기고 왔네요~ㅎㅎㅎ

처음 먹었을때 많이 배고팠나봐요~ 아님 제가 밥을 먹어서 그런가?ㅎㅎㅎ

그래도 진짜 맛있으니 1인1우육면 하세요!ㅋㅋㅋㅋㅋ

처음 가면 깨끗히 먹게 됩니다~~:)

 

대만 우육면 맛집을 찾는 분이라면 융캉제에 있는 융캉우육면 추천해요~

 

<융캉우육면 가는법>

 

 

빨간별 : 동멘역 5번출구

파란별 : 선메리 펑리수 가게

보라별 : 이름을 모르나 전병에 햄치즈 등을 넣어서 먹을 수 있는 맛집

 

쉽게 찾을 수 있겠죠?:)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