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세상이야기/미디어

용의자 볼만한가요? 제 평점은요...따봉b

by 린미 2013. 12. 25.
반응형
용의자 볼만한가요? 제 평점은요...따봉b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하는 공유를 위한, 공유에 의한 영화! "용의자"를 보았습니다;)

액션을 좋아하는 저에게 이 영화는 안성맞춤!ㅋㅋㅋㅋㅋ 그리고 멋진 공유가 나온다기에 더 환상!호호호호

일단 저의 평가는 10점 만점에 11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려한 액션이 좋았구요, 공유도 좋았습니다..흐흐흐흐

 

 

 

 

간단하게 줄거리를 말씀드리자면,

조국에게 버림받고 가족까지 잃은 채 남한으로 망명한 최정예 특수요원 '지동철'(공유)

그의 목표는 단 하나, 아내와 딸을 죽인 자를 찾는 것 뿐이다.

놈의 행적을 쫓으며 대리운전을 하며 살아가던 동철은 유일하게 자신과 가깝게 지내던 박회장의 살해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죽긱전 박회장이 남긴 물건을 받아 든 동철은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어 모두에게 쫓기게 된다.

피도 눈물도 없이 타겟을 쫓는 사냥개'민대령'(박희순)까지 투입,

빈큼없이 조여오는 포위망 속에 높이게 된 동철. 하지만 자신만의 타겟을 향한 추격을 멈추지 않는데......"

 

전 줄거리도 모르고 갔었다는..ㅋㅋㅋㅋㅋㅋ

 

 

 

 

공유의 저 눈빛!!! 뒷모습은 지동철이 그렇게 찾던 아내와 딸을 죽인자 이지요.... 그가 누구냐면....

 

 

 

 

삼천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천포가 여기서는 원래 이미지로 돌아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응답에서는 그렇게 귀여운 사람이 여기서는...후..카리스마가....결국 그도 살고 싶었다는..ㅠㅠㅠ

 

 

 

 

공유가 정말 이렇게 멋지게 나와서 어떻하지?? 아저씨가 원빈의 영화라고 했다면,

용의자는 공유의 영화라고 할 수 잇겠네요! 연기도 참.......이미 반해버려서 뭐라 해야할지...

(영화 후기가 객관적이지 않아서 죄송...ㅋㅋㅋㅋㅋ)

 

 

 

 

박휘순도 멋있습니다! 대쪽같은 군인의 모습이라고 할까나? 무례하고, 시건방지게 행동을 해도 정의를 위해 싸우는 그런 인물이더라구요. 박희순의 재발견입니다ㅎㅎㅎ

 

 

 

 

그리고....악역의 조성하씨...하...진짜 못됐다는...어쩜 악역을 저렇게 얄밉게 할수 있는지..

왕가네 식구들에서 나오는 정많고, 따스한 사위 고미중은 어디?? 정말 한대 때리고 싶더라구요~끝까지 그는 악역으로 남습니다. 진짜 못되먹었어요.....아놔.....(연기를 잘하는 거겠죠??)

 

 

 

 

맨 오른쪽 민대령의 부하 조재윤씨! 정말 찰지게 연기 잘합니다!ㅎㅎㅎㅎ 항상 이런분위기의 연기를 하시지만, 매번 봐도 참 잘어울린다는..ㅋㅋㅋㅋ 무거운 영화일수도 있는데, 이 분때문에 분위기가 사네요~ㅎㅎㅎㅎ

 

 

 

 

공유! 빙구 웃음 짓지마...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웃음이 진리! 하..공유의 여성팬들이 늘어나는 소리가 마구마구 들립니다ㅋㅋㅋㅋ

남자친구도 재미있게 봤어요. 정말 액션이 화려해서 남녀노소가 다 재미있게 볼수 있을 듯 합니다^^

2013년 마지막 장식을 용의자와 함께 하세요^^ 완전 강추! 따봉!!ㅎㅎㅎ

공유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하면서 턱받침 하고 가라며..침 흘린것 같아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