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세상이야기/미디어

cgv 포토티켓으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발권방법)

by 린미 2013. 7. 20.
반응형

 cgv 포토티켓으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발권방법)

 

남자친구랑 퍼시픽림을 보고 왔어요;) 퍼시픽림은 아이맥스에서 봐야한다고 하여!!+ㅁ+)/ 일주일전부터 예약을 했는데요!하하하하~~CGV 왕십리점을 예약하면서 봤는데...으잉? "나만의 포토티켓 꾸미기"??? 이게 뭘까??

궁금증 폭발하는 린미!! 그래서 해보았습니다!!!!!하하하하하~

 

 

예매가 완료되면 완료창이 뜨는데..그 아래 포토티켓 꾸미기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처음 만드는거라 프로그램이 필요하더라구요. 이렇게 다운로드 창이 뜨니까 기다리시면 되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세상에 단 하나 뿐인 티켓"이라는 포토티켓 꾸미기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자~여기서 화살표가 있는 가져오기를 누르신 후 원하는 사진을 가지고 오세요;)

전 남자친구랑 찍어서 포토원더로 꾸민 사진을 가져왔습니다!ㅎㅎㅎ

 

 

쨔잔!!!ㅋㅋㅋ부끄러우니 얼굴은 가리겠습니다!하하하하~~

사진 한장만 달라있어서 늘이자니...얼굴이 늘어져서 이상하길래;;;; 왼쪽으로 사진을 밀어넣고 스티커로 꾸며봤어요;)

오른쪽이 꾸민거에요. 제 꾸밈 실력 어때요?ㅋㅋㅋ

 

 

2명이니까 티켓을 2장 꾸밀 수 있는데..둘다 똑같이 해도 되구요. 저는 다르게 꾸며봤어요;)

남자친구랑 제주도여행가서 찍었던 셀카사진들을 포토원더로 합쳐놓은 사진이 있는데... 그 사진을 불러왔더니...

딱!! 맞는거 있죠!ㅎㅎㅎ 그래서 이건 꾸밀 필요없이 바로 끝!!!>ㅁ<

얼굴이 많아서 스티커로 가리기 힘드네요^^:; 그래서 모자이크 처리 해부렸습니다!하하하~

 

 

쨔잔! 완료하기 누르면 이렇게 모양이 나와요;) 일주일 전에 만들어 놓고, 영화 보는 날 만을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영화보는날!!!

CGV왕십리 점으로 고고씽!!! 포토티켓을 출력할 수 있는 기기는 왼쪽편으로 3개의 기기만 가능해요.

처음에 멋도 모르고 오른쪽에 있는 기기로 출력하려다 여기는 불가하다는 안내만 받았어요^^;;;

 

 

이렇게 나만의 포토티켓 출력하는 곳이라고 있답니다! 이쪽으로 와서 출력하시면 되요;)

 

 

예매번호를 누른 후 티켓출력 완료!!!ㅎㅎ 

 

쨔잔!!! 이쁜 포토티켓이 출려됐어요! 사진종이에 티켓을 출력한거라 보시면 되요. 신기하더라구요!ㅎㅎ 기분도 좋고! 입장 시 직원에게 보여주는게 쫌 민망하긴 하더라구요^^;; 좌석 글씨가 잘 안보여서 직원이 한참 쳐다봤다는...ㅎㅎ 뽑은 사람이 왠지 저희밖에 없던 것 같다는..ㅎㅎㅎ 그래도 기분이 좋았네요;)

 

이번에 CGV영화관에서 예매하시려면 CGV포토티켓으로 또다른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