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서귀포 경치좋은 카페, 가슴이 뻥뚫리는 경치를 가진 "가배"

by 린미 2014. 12. 9.
반응형
서귀포 경치좋은 카페, 가슴이 뻥뚫리는 경치를 가진 "가배" 

 

서귀포 법환동에 있는 제주락 숙소를 조금 일찍 갔어요.

3시부터 입실이라 카페에 들어가 기다릴 요량이였는데...읭?? 그 옆에 지난 여행때 못보던 카페가 생겼더라구요!+ㅁ+

공사하는건 봤는데..완성되었나봐요~~ㅋ

제주락에서 운영하는 카페를 갈까, 여기를 갈까...고민을 하다가 가배로 고고씽!

 

 

 

 

아침 8시부터 밤10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일찍 운영하네요, 여기도 조식이 제공되나? 제주락 카페는 조식이 제공되고, 판매도 해서 일찍 열거든요~ㅎ

 

 

 

 

단층으로 이루어진 가배카페.

야외가 조금은 쌀쌀해서 저희는 실내에서 자리를 잡았어요;)

 

 

 

 

야외에서도 커피마시는 분들이 많다는..ㅎㅎ

나이드신 분들이 많더라구요~ㅎ 왠지 부럽다...여기 사시는 분들같다...나도 여기서 살고싶다....

 

 

 

 

안에 들어가니 직원이 분주하게 음료를 만들고 있었더라는~

 

 

 

 

전체적으로 이런분위기??

주문을하는곳이구요~

 

 

 

 

안은 이런 분위기!ㅎㅎㅎ

요즘 이런 모던한 분위기가 어찌나 끌리던지, 오픈한지 얼마안된 카페라 의자도 깔끔했어요~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았지요.

점심을 먹고 온지라 커피생각이 간절해서 전 바닐라라떼, 남친은 캬라멜마끼아또로 주문완료!

여긴 Hot이랑 Ice 랑 가격이 똑같네요~ㅎ

 

 

 

 

이마트에서 여기까지 엄청나게 걸어서 목이 탔던 우리는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ㅎㅎ

꽤 멀더라구요ㅠ-ㅠ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초콜릿케익까지!ㅋㅋㅋ

외부음식 반입금지 카페입니다~ㅎㅎ 어떤 분들이 여기서 빵을 드시는것 같더라는..그래서 직원한테 딱걸리..ㅋㅋ

 

 

 

 

이렇게 시원하고 달달한 커피를 마시며...

 

 

 

 

 

이런 경치를 구경하고 있으니..진짜 가슴이 뻥 뚫리는것 같아요ㅠ0ㅠ

이래서 여행하는 맛이 나나봅니다~~제주도에 가면 왠만하면 경치좋은 카페를 찾거든요~

커피는 서울에서도 마실 수 있으나, 이런 경치는 제주도에서밖에 못보잖아요~

가배카페는 정말 멋진 경치를 가지고 있어서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ㅎㅎㅎㅎ

아... 이사진 보니, 또 가고싶다는~~

 

 

 

 

실내에 앉아있다가 저 자리가 너무 앉고 싶어서...

커피를 다 마시고 반납을 한 후..이 자리에 앉아서 한참을 놀았어요~ㅋㅋㅋ

사진도 찍고, 멍때리기도 하고~

 

 

 

 

저기 보이는 건물은 저희가 묵었던 제주락!

 

 

 

 

저 멀리 섶섬이 보이는 올레 7코스가 있는 서귀포 법환동.

제주락만 와서 몰랐는데..이길을 걷다보면 카페와 펜션이 꽤 많더라구요~ㅎㅎㅎ

이날 갔던 가배 카페는 대만족!!!ㅎㅎㅎㅎ

너무 편하게 커피마시고, 경치구경하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