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마카오 - 홍콩 13'

마카오여행 일정 - 2박4일로 떠나는 KRT여행사 마카오 여행^^

by 린미 2013. 5. 7.
반응형



마카오여행 일정 - 2박4일로 떠나는 KRT여행사 마카오 여행^^


린미 이번달에 KRT여행사 마카오여행갑니다!!>ㅁ< 원래 홍콩으로 가려다가, 알아보니....저한테는 마카오가 더 맞겠더라구요!+ㅁ+

쇼핑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홍콩이 더 좋지만, 전 쇼핑보다 관광지에 관심이 더 많기에...!

친구와 함게 5월20일 마카오로 출발해요^^*


좀 저렴하게 가고싶어서 소셜등을 살펴보았는데요, 가격이 맘에 들면 날짜가 안맞고..ㅠㅠ 날짜가 맞으면 가격이 안맞더라구요~전에 맘에 드는 상품이 나왔지만.....시기를 놓치는 바람에 구매를 못해서....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거의 비슷한 상품 발견!!!+ㅁ+ KRT 여행사 마카오 상품입니다!하하하하하~





마카오 여행은 대부분 2박4일 코스더라구요, 첫날 일찍 출발하고...세번째날 새벽..그러니까 4일째 되는날 새벽에 출발해서 한국에 오는 그런 일정!ㅎㅎ 3일동안 빡세게(?) 여행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갠적으로 맘에 듭니다^^

친구랑 제가 예약한 5월20일자 여행상품이에요~ 예약2명이 저희랍니다!ㅎㅎㅎ


저희는 미리 예약해서 2만원 할인받아 399,600원에 가요;)





친구가 리오호텔에서 묵고 싶다고 했는데, 딱! 리오호텔 에어텔이네요! 완전 잘 찾은듯!ㅎㅎ

정말 인터넷을 계속 찾으면서 여기저기 다 들어가보고, 친구가 전화해서 상담해보고 그랬어요ㅠㅠ

힘들었답니다...!ㅋㅋㅋㅋ


KRT에서 추천하는 마카오 일정인데요,





마카오만 보고 오는 일정으로 추천해주더라구요, 일단 저희가 계획하는 것은....

첫째날 마카오관광, 둘째날 페리타고 홍콩관광, 셋째날 마카오관광

이렇게 돌아다닐까 생각중입니다;) 마카오가 너무 좋으면 다 마카오에서 머물구요~ㅎㅎㅎ


홍콩으로 넘어가는 페리가격은 우리나라 돈으로 약 5만원정도 하더라구요..ㅎㅎ 왕복으로..생각보다 비싸다는-0-ㅋ

유류할증료 165,000원까지 오널 지불완료 했습니다;)

마카오 여행 에어텔 비용으로 총 564,600원 들었어요, 최소 100만원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제 2주도 안남아서 완전 두근두근>ㅁ< 좋습니다!ㅎㅎㅎㅎ 마카오간다고 살빼야한다며 난리부렸는데..

다이어트는..뭐....ㅋㅋㅋㅋ친구는 현재 열심히 덴마크 다이어트중....ㅋㅋㅋ전..그냥 먹을래요~ㅋㅋㅋ

마카오가서도 사진많이 찍고 맛난거 많이 먹어야겠어요^^*

지금 너무 기대중 입니다!!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