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린미's 정보 240

면목동PT 린휘트니스 상담후기:) 망우동PT 찾다가 발견

면목동PT 린휘트니스 상담후기:) 망우동PT 찾다가 발견 안녕하세요. 너무 신난 결혼생활로 인해 결혼전 몸으로 돌아갈수 없는 몸을 가진 린미입니다.. 남편과 야식을 즐기다보니 아주 포동포동한 귀여운(? 이렇게라도 우기고 싶네요..) 몸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안되겠다싶어서 운동을 결심했습니다. 이래뵈도 결혼전에 PT로 빡세게 살빼서 만족스러운 웨딩드레스를 입어본 경력이 있습니다요 ㅋㅋㅋ PT경험 총 3번으로 가장 중요한건 시설도 시설이지만 담당 트레이너라는것을 알았어요. 처음 배운곳은, 그냥 트레이너가 잘생겨서 좋았구요....ㅋㅋㅋㅋ (이때가 운동효과를 가장 못봤죠.) 두번째는 성실히 알려주셔서 잘 따라했고, 세번째는 아주 토나올정도로 빡세게 해주셨기에 결혼식을 무사히 마칠수 있었습니다 ㅋㅋ 망우동PT 를..

방탄 지민 입생로랑 목걸이 사야겠다+ㅁ+ 파는곳 확인!

방탄 지민 입생로랑 목걸이 사야겠다+ㅁ+ 파는곳 확인! 안녕하세요:) 백만년만에 블로그에 글쓰는 린미에요~ 올만에 티스토리에 글쓰려고 하니...어머, 왜케 달라졌어요! 업데이트 한걸 이제야 알았다는...ㅎㅎ 얼마전 멜론 뮤직 어워드를 봤는데...방탄 무대를 보고 반했습니다ㅋㅋㅋ 요즘 방탄소년단 노래를 자주 들었는데, 무대를 보고 반할줄이야ㅠㅠ 여기 이모팬 한명 추가요~~~~ 이래저래 방탄 사진을 보고 있었는데..(흐믓한 미소를 짓고 잇는 제 모습 발견........) 뭐죠?? 이 잘생김과 훈훈함은.. 그러다 발견한 지민 목걸이!!!+ㅁ+ 방탄 지민목걸이로 검색하니...입생로랑이라 하는데, 한정판이라 이제 구할수 없.....ㅠㅠ 그래서 알아보았죠. 저..쇼달(쇼핑의 달인)입니다. 열심히 검색했더니 파는 곳..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럭스 오트밀 해외직구!!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럭스 오트밀 해외직구!! 나이키 코르테즈 레더 럭스 오트밀을 일본여행때 신어보았는데....어쩜어쩜 너무 이쁜거 있죠~!!!인터넷 직구보다 비싼 1600엔(액16만원)이였지만 바로 가져갈수 있으니까 사이즈가 있냐고 물어보니..ㅠㅠ240이하는 품절이라며....그래서 아쉬운 마음으로 눈을 돌렸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Zalando 홈페이지!!!! 주시하고 있던 네이버 블로그에서 알려준 영국 쇼핑몰인데요,20% 할인에 제 사이즈 신발이 따악!! 입고가 된거 있죠!그래서 바로 구매완료!!ㅎㅎ 회원가입은 간단하게 메일로 할 수 있구요, 대신 배대지를 이용하셔야 해요^^;;;해외배송은 안되지만, 신어봤을때 너무너무 이뻐서 포기할수가 없더라구요ㅠ0ㅠ 제가 235 코르테즈가 딱 좋던데, 영국 ..

영국 배대지 추천 아이포터 이용방법 (배송비 + 쿠폰)

영국 배대지 추천 아이포터 이용방법 (배송비 + 쿠폰) 저 처음으로 영국 배대지를 이용했어요. 배대지가 귀찮아서 직배송 아니면 물품 자체를 안샀는데...이번에 너무너무너무 사고 싶은 신발이 영국 쇼핑몰에 따악!! 거기에 세일까지!!제가 졌습니다....그래서 영국 배대지 아이포터를 통해서 구매완료:)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용방법, 후기를 말씀드릴께요. 먼저 아이포터 홈페이지에 가셔서 회원가입을 하세요. ▶ 아이포터 홈페이지[바로가기] 회원가입을 한 후 현재 구매하려는 국적을 선택하세요.저는 영국 Zlando 쇼핑몰에서 구매를 진행했기에 영국을 클릭했습니다. 이렇게 영국지점 주소가 나오니, 구매하실때 받으시는 주소에 영국주소를 적으시면 됩니다.저도 이 주소를 적고 결재를 진행했어요.해외로도 보내주면..

여자대학입학선물 추천, 14k 체인반지 이뻐요!!

여자대학입학선물 추천, 14k 체인반지 이뻐요!! 얼마전에 로이쥬얼리 반지 포스팅한적이 있어요:) 그때 이벤트한다고 해죠?!근데 제가 이벤트에 당첨됐어요!! 꺄~~~~(소리질러~~~~~~)그 14k 체인반지가 제 손에 왔습니다:) ▼ 이전글2017/02/07 - [린미's 정보/패션/뷰티] - 대학교 새내기 입학 선물 로이쥬얼리 추천해요:) 정말 여자대학입학선물로 추천 또 추천하는 로이쥬얼리의 14k체인반지 에요:) 이쁜 박스에 이렇게 담겨져 왔어요. 리본 잘 못묶어서 사진찍으려고 대기하고 있었답니다 ㅋㅋㅋ 미리 차보고 사진찍으면 도저히 이렇게 못묶을것 같아서..ㅎㅎㅎㅎ 상자를 열면 품질보증서가 따악!이벤트 상품이라고 대충(?) 보내주시지 않네요:) 나름 이쁘게 찍어보겠다고 남편의 레고 소품들을 이용해보..

대학교 새내기 입학 선물 로이쥬얼리 추천해요:)

대학교 새내기 입학 선물 로이쥬얼리 추천해요:) 이번에 대학교 입학하는 사촌동생이 있어서 뭘 사줄까...고민하다가 생각한 악세사리! 대학교 새내기 선물로 딱!!일것 같아서 이곳저곳 알아보았어요. 이왕이면 14k로 하고 싶은데, 가격이 만만치 않은지라....ㅠ0ㅠ 그러다 발견한 로이쥬얼리! 사촌동생 대학교 입학 선물로 결정!!! 이 사진에 반해서 로이쥬얼리로 결정했어요. 워낙 이뻐하는 동생인지라 반지랑 팔찌 세트로 선물하기로 했죠. 더군다나 이니셜까지 넣을 수 있어 입학선물로 좋은것 같아요. 목걸이, 반지, 팔찌 세트로 해주고 싶었지만...동생 미안하다.. 언니가 돈 많이 벌어서 목걸이도 세트로 장마해줄께:) 나중에 너 조카한테 잘해라!! 자체제작한 반지라 가격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이벤트로 각인한면이 서..

산타마리아노벨라(고현정) 수분크림 사용후기:)

산타마리아노벨라(고현정) 수분크림 사용후기:) 일명 고현정크림 이라고도 불리는 산타마리아노벨라 수분크림을 드디어 사봤어요!!+ㅁ+ 2년전 이탈리아 갔을때 엄마것만 샀는데요ㅠ-ㅠ 엄마께서 너무 좋다고 해서.. 제것도 살짝 국내에서 구매해봤습니다. 가격이 10만원돈이 넘는지라...ㄷㄷ 왜케 비싼겨.. 이탈리아에서는 약7만원정도에 구매했었는데, 한국은 10만원 넘어서... 텐바이텐에서 가격행사하길래 쿠폰할인까지 받아서 8만원대로 구매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면세점도 마일리지 사용하면 6만원대까지 확인되요 흐흐흐 예전에 한번 봤던지라 다시 보니 작아보이지는 않아요. 엄마 드릴때 봤었는데 너무 작아서 깜놀...이 작은게 7만원이라니...이러면서 드렸거든요 ㅋㅋ 전 산타마리아노벨라 크레마 이드랄리아 와 비슷하다는 ..

몰디브신혼여행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로 가야하는이유!!

몰디브신혼여행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로 가야하는이유!! 몰디브는 사랑이에요:) 저는 특이하게, 결혼 전에 남편이랑 미리 신혼여행 겸 휴양으로 몰디브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을 저 때문에 다니는 남편도 몰디브앓이중입니다. 몰디브가 너무 좋았다며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고싶은곳이 몰디브라고 할 정도 몰디브는 천국이죠. 그래서 오늘은 몰디브신혼여행 리조트로 추천하는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를 소개할까합니다. 이미 사진부터 반했지만, 저 사진속에 제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하며 글을 쓰겠습니다:) 포시즌 리조트 몰디브 워터풀빌라의 모습이에요. 제가 몰디브를 선호하는 이유는 바로 바다위에 있는 워터풀빌라. 바다위에 있는 집과 수영장. 바다 위 수영장에서 수영하면서 지평선을 보는 여유는, 경험하지 못하면 슬플정도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추석패키지 탐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추석패키지 탐난다!! 첫 추석을 맞이 하는 새댁린미에요:) 저희 시집은 따로 제사가 없어서...추석당일날 친정가는 복받은 새댁입니다!! 그래도 명절증후군이 있는데, 이런 추석에 좋은 호텔에서 푸욱!! 쉬면 얼마나 좋을까요ㅠ0ㅠ 그러다 발견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추석패키지!!+ㅁ+ 이번에 쉐라톤 서울 서울 팔래스에서 "EAT STAY LOVE" IN 추석패키지를 선보였어요:) 명절 증후군으로 지친 기운을 회복해줄 룸서비스 등 한눈에 보기에도 너무 좋은 패키지인데요, 일단 디럭스룸으로 제공. 전 서울야경이 왜이리 좋을까요? 이 룸사진을 보면 야경뷰가 멋질듯!ㅎㅎ 그리고 제가 완전 탐나하는 가든 조식! 야경을 좋아하지만, 도시보다는 역시 자연이지요. 서울에서 자연을 맛보면서..

여자 다이어트 운동, 홈트레이닝 추천 모바일피티!!

여자 다이어트 운동, 홈트레이닝 추천 모바일피티! (대표 안진필)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저는 결혼식이....그래서 여자 홈트레이닝으로 추천하는 운동법을 추천할까해요:)맘같아서는 헬스장같은 운동센터를 다니고 싶지만, 현실은 어렵죠..ㅠ-ㅠ아예 운동을 안하면 살이 찌니, 다이어트는 커녕 먹방만 찍을 확률이 큽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자 다이어트 운동으로 건강한 친구들의 모바일피티를 소개시켜드릴께요:)집에서 1:1 트레이너에게 운동과 식단까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ㅁ+)/ 보시면 이렇게 매일 운동 동영상을 나에게 맞추어 보내줘요.운동은 상체, 하체, 11분 전신운동이 있는데 나에게 맞춘 운동법을 신청하면 됩니다:)동영상을 다운받아 어디에서든 운동을 할 수 있어요. 또한 카톡으로 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