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SK로밍 모바일 신청방법, 법인폰 티로밍 이렇게 하세요.

by 린미 2023. 2. 20.
반응형

SK로밍 모바일 신청방법, 법인폰 티로밍 이렇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법인폰을 쓰시는 분이나 티월드 로그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SK로밍고객센터 통화 없이 간단히 모바일로 sk로밍신청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만약 이미 로그인이 되어 있어 앱으로 신청하시려면 따로 알려드린 글이 있으니, 아래 사진을 클릭하세요. 해당글로 이동합니다.

 

인터넷에서 티로밍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http://troaming.co.kr

 

전세계를 하나로, T roaming

 

troaming.co.kr

(아래에 다시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드릴터이니, 먼저 어떻게 하는지 확인하신 후 홈페이지로 이동하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인증화면이 나옵니다.

로밍할 전화번호를 넣고, 인증을 받습니다.

인증을 받고 로그인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요금제" 탭을 클릭해주세요.

 

 

만약 내가 가는 곳이 "괌/사이판"이거나 짧게 1,2일 여행 가시는 것이 아니라면 baro요금제를 추천합니다.

먼저 괌/사이판일 경우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크롤을 내리면,

 

 

괌/사이판 전용 요금제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SK로밍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를 선택하시면,

 

 

이렇게 가시는 날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설정한 날로부터 한 달간 적용이 되니, 출발일만 선택하세요. 도착하셔도 걱정 없이 티로밍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요금제를 추천하는 이유는 다른 요금제 대비 가격이 좋기 때문입니다. 

7일간 3GB/ 30일간 4,7GB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epass의 경우 1일당 9900원에 300MB인데, 3일만 사용해도 약 3만 원입니다. 바로요금제의 경우 7일간 3GB를 29000원에 이용가능하니 가격면이나 데이터 용량면이나 사용자에게 더 유리합니다. 그래서 SK로밍 요금제로 baro를 추천하는 것입니다. 

 

7일이시라면 3GB를 선택하시고, 7일 이상이시라면 4GB 혹은 7GB 한 달짜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출국 시마다 데이터 용량을 선택"이 기본적으로 되어 있으니 이 부분은 그냥 넘어가세요. 한번 해봤으니 다음 여행 때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매번 선택하시는 것이 혹시 모를 요금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전 데이터로밍무조건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기에 위와 같은 해지 동의가 같이 나오는 것입니다.

 

만약 내가 가는 나라에 맞는 요금제를 추천받으시고 싶으시면,

 

맞춤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5일간 일본으로 간다고 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어차피 요금제가 많지 않으니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괌/사이판 이나 여행기간이 1,2일이 아닌 이상 바로 요금제를 추천합니다.

 

요즘 여행객 급증으로 SK로밍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매우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니 내 소중한 시간을 뺐지 마시고, 이렇게 간단하게 티로밍모바일을 통해 SK해외로밍가입을 하세요.

 

SKT는 해외에서도 한국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T전화 앱이 깔려있어야 하는데요,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도 따로 포스팅했으니 궁금하신 분은 한번 확인하신 후 출국하시길 바랍니다.

외국에서 확인하시면 데이터가 소모되니까요.

 

티로밍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troaming.co.kr

 

전세계를 하나로, T roaming

 

troaming.co.kr

 

한국 무료전화 baro통화 사용방법 확인하러 가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