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리코 gr2 99% 할인이벤트 (세기P&C)

by 린미 2016. 2. 13.
반응형
리코 gr2 99% 할인이벤트 (세기P&C) 

 

여행을 좋아해서 이번 몰디브여행에도 큰맘 먹고 렌즈를 질렀지요!!

단렌즈는 사람이나 음식, 물건 사진찍기에는 참 좋은데 풍경찍을때는 너무나 아쉬워서,

풍경용 렌즈를 구입하고 여행을 갔다왔어요.

 

그런데..참...미러리스도 무겁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네요^^;;

그래서 여행다니는거 아니면 잘 들고 다니지 않았던지라, 이번에 똑딱이 카메라를 구매하려고 알아보던 중!

발견한  리코 gr2 입니다!!+ㅁ+

 

 

 

 

사진은 이렇게 커보여도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라고 하지요:)

원래 소니rx100mk3 를 구매하려고 검색하던 중에 색감깡패라는 리코를 알게되었어요.

카메라에 대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워낙 잘 돌아다니는 저에게 카메라는 필수가 되었지요ㅎㅎ

 

 

<사진 출처 - 세기P&C>

 

 

와...어떻게 똑딱이 카메라로 이렇게 찍을 수 있지요?

말이 똑딱이지 거의 미러리스급이라고는 하네요 ㅋㅋㅋㅋㅋ

 

 

<사진 출처 - 세기P&C>

 

 

특히나 빠르게 반응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해요.

작은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 이유가 찍고 싶을때 바로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때문인데,

리코 gr2는 거기에 특화되었다고 하니...이렇게 욕심이 나지 않을수가 있나요?ㅎ

 

그러다 발견한 세기P&C이벤트!!!!

 

 

 

 

바로 스크랩 이벤트입니다.

자그만치 리코gr2를 9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니!!

물론 당첨이 되야하겠지만..ㅠ-ㅠ 당첨되면 이번 스페인여행때 잘 활용할 수 있을텐데 말이죵!!!

 

욕심이 나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은 녀석이라 고민을 많이 하고 있었거든요.

소니 rx100mk3은 면세점에 있어서 이것저것 할인받으면 64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데..

리코는 80만원대니...허허허허허허허허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멋지게 사진을 찍고 싶으신 분이라면,

리코gr2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후후후후 당첨될지 누가 알겠나요~~

저도 당첨되면 바로 가서 구매하고, 스페인여행때 갖고 갈꺼에용:)

 

이벤트 주소는 요기입니다.▼

 

리코gr2 스크랩 이벤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이벤트를 확인하면서 세기P&C를 처음 알았어요.

충무로에 대형 매장이 있는데...카메라로 가득 차 있다고 합니다.

 

 

 

 

카메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이나 다름없겠네요.

저도 명동나갈때 들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 세기P&C 충무로 매장의 모습

 

 

 

 

 

몰디브 여행가면서 카메라 삼각대를 저렴하게 구매했는데...역시 저렴한거라...

한번 사용하고 처박혀 있다는..ㅋㅋㅋ

 

아무튼!!! 리코 gr2에 관심있는 분들은 스크랩 이벤트 참여하시고 당첨기회를 노려보세요!!!

저도 당첨되고 싶습니다!!!!!!!!!!!!!ㅋㅋㅋㅋ

스페인 가서 잘 쓸 자신있어욧!!ㅎㅎㅎ

 

 리코 gr2 판매 홈페이지[바로가기]

 리코 gr2 스크랩 이벤트[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