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린미's 유럽(14')/이탈리아 16

밀라노 가르다 호텔 1박2일 후기 & 두오모성당을 보다!

밀라노 가르다 호텔 1박2일 후기 & 두오모성당을 보다! 베네치아역에서 밀라노 중앙역으로 출발!!!! 이때 아주 큰 에피소드가 있었는데...본섬에서 역까지 가려면..수상버스를 타야하죠.. 느긋하게 준비하다가...수상버스 겨우 타고, 미친듯이 역으로 달려갔지만..1분 늦에서 기차놓쳤어요ㅠ-ㅠ 그래서 생돈 날아갔어요!!!!!!!!!!!!!!!!!!!!!! 놓친 기차는 미리 예매한거라 매우 저렴했지만....다시 기차표는 비쌌어요.. 아........느긋하다가 돈날렸어요ㅠ-ㅠ 그래서 아픈가슴을 쥐어잡고 밀라노 중앙역으로 갔습니다!ㅋㅋㅋ 저희가 묵은 호텔은 중앙역에서 매우 가까웠던 가르다 호텔이이에요. 중앙역이고, 가격도 괜찮아서 친구가 예약한거구요~~ 와이파이는 안되지만, 룸도 생각보다 넓어서 친구랑 저랑 짐을..

베네치아 맛집,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너무 맛있었던 이곳!

베네치아 맛집,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너무 맛있었던 이곳! 베네치아에서 묵었던 엔티크한인민박 스태프가 알려준 스테이크 맛집!! 이렇게 친절하게 약도로 알려주셨어요:) 다리를 3개나 건너야 했던 그곳! 찾기는 쉬웠답니다!ㅎㅎ 바로 이곳!!! 비슷한 집이 다닥다닥 붙어있으니 잘 찾아가세요~ 스태프는 첫번째 집이라고 했는데, 알고보니 중간집이더라구요~ 이 글자를 기억하세욧!!+ㅁ+ 뭐라 읽을지 몰라서..적는건 패스..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도 좋고~기분도 좋아서 야외테이블에 앉았어요:) 유후~~~~~ 분명 여기서 골라서 찍은 메뉴판인데..음.... 영수증으로 첨부합니다!!ㅋㅋ저희가 먹은 스테이크, 파스타 호가든이에요~ㅎㅎ 호가든을 주문했는데...뭔가 심상치 않은 기운이...... 바로... 어마어마한 호가든 잔이!..

베네치아 부라노섬 가는법, 꼭 이쁜옷 입고 가세욧!

베네치아 부라노섬 가는법, 꼭 이쁜옷 입고 가세욧! 베네치아 2일째 되는 날 우리는 부라노섬에 가기로 했어요!+ㅁ+ 친구와, 이탈리아에서 만나 친해진 동생이랑~ㅎㅎㅎ 외국여행을 하니..이렇게 인연이 만들어지나봐요:) 먼저 베네치아 부라노섬에 가려면 무라노섬으로 가서 바포라토를 환승해야해요! 저희는 베네치아 본섬에서 출발했습니당:) 먼저 폰다멘타 누오베(Fondamenta Nouve) 선착장에서 41,42번을 타고 무라노섬으로 갑니다. 약 15분정도 가면 무라노섬에 도착! 무라노섬 Murano Faro정류장에서 12번을 갈아타고 부라노섬으로 이동! 내린 곳에서 타는곳이 아니기에 잘 찾으셔야 해요. 등대가 있는 정류장 입니다:) 사람들이 이동을 하니, 졸졸졸 따라가세용~~~ 여기서 부라노섬까지 약 1시간정도..

베네치아 바포레토, 롤링베니스카드 활용하기!

베네치아 바포레토, 롤링베니스카드 활용하기! 피렌체에서 아쉬운 발걸음으로 베네치아행 기차를 탔어요! 자리가 없어서 친구가 1등석을 예매했는데..1등석은 음료와 간식도 주더라구요!!!! 우리는 돈내는줄 알고, 한번 지나쳤다가.....눈치보고 달라고 했습니다!ㅋㅋㅋㅋ 아...나이가 드니 더 소심해졌어요ㅠ-ㅠ 기차를 타고 오면서~~오오~!!! 물과 집?! 베네치아인가? 하고 막연히 좋아했던 장면이에요!ㅎ 베네치아는 아시다시피 수상버스인 바포레또를 이용해야해요. 저희 숙소가 본섬에 있는지라 무조건 타야하는데..똑똑한 제 친구가 롤링베니스 티켓을 알아봤더라구요~ 롤링베니스는 72시간 동안 베네치아 수상버스인 바포레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어요! 본섬이 그리 크지 않아서 걸어다녀도 되지만, 바포레또를 이용하면 빨..

피렌체 스테이크 맛집 acqua al 2에 가다!

피렌체 스테이크 맛집 acqua al 2에 가다! 피렌체 하면 스테이크, 스테이크 하면 티본 스테이크지만.. 저희는 발사믹 스테이크가 더 땡겨서 발사믹스테이크가 맛있다는 acqua al 2에 갔어요!!!+ㅁ+ 찾아가보니 어떤 외국인이 메뉴를 보고 계셨는데..스타일이 뭔가...여기랑 어울렸다는!! 구글 지도 첨부합니다^^ 금방 찾을 수 있을꺼에요! 저희도 쉽게 찾았어요! ▼ acqua al 2 위치 지도 원래 기다린다고 하는데, 저희는 운이 좋았던 건지 바로 앉았어요;) 이런 싸인같은 접시도 있는데...누구인지 모른다는거....무슨말인지 모른다는거..ㅋㅋ 와인도 있고~~~하지만 우리는 맥주를 마셨던 기억이...ㅋㅋ 이것은 디저트!! 여기선 디저트까지 먹으면 환상이라고 하던데.. 이때 저희는 디저트 먹을 생..

피렌체 종탑& 두오모 티켓 사용해서 오르기!

피렌체 종탑& 두오모 티켓 사용해서 오르기! 피렌체에서 1박2일을 묵기 때문에 우리는 지체할 시간이 없었어요!ㅎㅎ 숙소에 감탄을 하고 바로 짐정리후 시내로 고고씽!! 피렌체는 두오모성당과 종탑 오르러 오는건데....먼저 종탑으로 갔어요! 종탑과 두오모성당을 오를수 있는 원티켓이 있는데 가격은 10유로입니다. 이때가 6월이였으니..지금은 그대로이거나 올랐을지도...ㅎㅎ 이렇게 카드처럼 생긴 티켓을 받을 수 있는데요, 들어갈때 바코드 인식을 하면되요:)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어딜 먼저 올라갈까 고민하다가 종탑으로 갔습니다! 종탑에서 두오모성당을 바라보는 것이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우리는 이 선택을 정말 잘했다는!!ㅠ-ㅠ 결국..비가 엄청나게 퍼부어서 두오모성당은 못올라갔어요!!!!!!!!!!!! 자...

피렌체 숙소 추천, 베드&베드 피터슨! 소녀감성 폭발!

피렌체 숙소 추천, 베드&베드 피터슨! 소녀감성 폭발! 유럽여행 하면서 손꼽히는 피렌체의 베드&베드 피터슨! 1박이라 너무 아쉬웠던 그곳!!!!! 그곳을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피렌체에 일찍 도착한 우리는 베드&베드 피터슨를 찾아갔어요! 피렌체역에서 거리가 꽤 되지만....다음에 가도 또 묵고 싶었던 이곳!! 근데..구글앱이 만능이 아니더라는...-0- 알고보니 우리가 엄청 돌아갔더라구요...에라잇!! 피렌체역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간다음에 삼거리에서 오른쪽으로 꺽어 쭉~~~~~~~~~걸어가면 됩니다..ㅠㅠ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아직 퇴실이 안됐다며...우리를 친절하게 맞아주셨던 두분..ㅠ-ㅠ 물도 막주시고......아......시원하지 않았지만..감동..ㅋㅋㅋ 이곳이 우리가 피렌체 1박을 했던 곳이에..

로마 폼피 가는법 : 티라미수케익 맛있어요!

로마 폼피 가는법 : 티라미수케익 맛있어요! 로마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것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폼피!!! 바로 티라미수케익이에요^^ 친구가 이건 무조건 먹어야 한다며ㅋㅋ그래서 크루치아니 팔찌를 산 후 스페인 광장으로 고고씽!!! 우린 로마안에서 버스보다는 두 다리를 이용했습니다! 죄다 걸어다녔다는..ㅋㅋㅋ 가고 있는데 이런 행렬 발견! 뭔가 흥에 겹다~~~괜시리 더 재미있더라구요. 이런건 이태원에서도 많이 봤는데.....로마라 그런가?ㅋㅋㅋ 폼피는 스페인광장을 등지고 오른쪽을 보시면...저기 약국이 있어요. 그 골목으로 들어가서 쭈욱~~걷다보면, 이렇게 매장이 따악!!!!!!! 외국인도 나와서 바로 먹더라구요~~~찾았다 폼피!!!!!!!!!!! 이제 안으로 고고씽 해볼까요?ㅋ 가장 유명하다는 4개의 ..

로마 콜로세움 (입장료) 잊을수 없는 감동!

로마 콜로세움 (입장료) 잊을수 없는 감동! 유럽여행을 하면서 감동받은 적이 몇번 있는데..그 중에 BEST를 뽑자면 로마의 콜로세움입니다. 콜로세움을 보러가기전에 미리 공부를 하고 가는걸 추천해요. 전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EBS "위대한 로마"를 봤는데....대박!!!!!! 진짜 보길잘했다는...물론 가이드가 설명해주는 부분도 있지만.. 3D로 당시를 재현해줬던 다큐라 그 장면을 실제로 보니 감동이 남달랐습니다. 그러니 콜로세움을 보기 전에 꼬옥!!! 보세요! 전 파일을 찾을 수 없어서 EBS홈페이지에서 결제를 하고 봤는데.. 돈이 아깝지 않았아요!!!!!! 이 EBS비하인드 스토리를 잠시 말씀드리자면, 전 로마가기 전 나라인 크로아티아에서 봤거든요. 외국에서는 아이피가 결제가 안되길래..ㅠ-ㅠ ..

로마 판테온 근처 카페 "타짜도르" 꼭 가세요!

로마 판테온 근처 카페 "타짜도르" 꼭 가세요! 로마 시내투어 글쓰다가 사진이 너무 많아서..일단 저장.ㅋㅋㅋㅋㅋ 시내투어하면서 가이드가 꼭 마셔보라는 이탈리아 카페를 알려드릴께요! 쌀 젤라또가 있었던 판테온 근처에 있답니다:) 타짜도르 역시 판테온을 등지고 오른쪽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바로 볼 수 있어요! 이탈리아는 아이스커피가 없다고 해요. 아이스커피를 마시는건 마치 콜라를 따뜻하게 마시는거라며..ㅋㅋ 근데 저희가 여행했을때 로마가 정말 더웠거든요ㅠㅠ 나중에 들어보니 이상고온현상이였데요~ㄷㄷ 6월초가 그렇게 덥지는 않다며..ㅋㅋ 가이드는 이탈리아에 오면 에스프레소를 꼭 마셔봐야한다며..ㅎㅎ 그래서 전 에스프레소를 커피를 안좋아하는 친구는 그나마 아이스커피와 비슷한 걸 시켰습니다!ㅎㅎ 주문을 한 후 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