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티스토리 공부!!+ㅁ+

by 린미 2012. 12. 2.
반응형


공부해야겠어요!ㅎㅎㅎㅎ 네이버 블로그만 하다가,,, 티스토리도 한번 해보자!!! 라고 결심뒤 방치...ㅋㅋㅋ

근데 지금 다시 도전해보려 합니다!! 그래서 스킨도 일단 바꾸고. 제공해주는 스킨으로 해봤어요~ㅎㅎ 좀더 공부한 후에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교체를 해야겠어요!+ㅁ+)/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는 마음이 드네요~ㅎㅎㅎㅎ

처음 네이버 블로그를 할때 이것저것 건들기도 하고 어려워서 멍때리기도 하고, 이랬는데..지금은 티스토리가 그래요!ㅎ 요즘 제가 블로그하는 것을 보고 친구도 해보겠다고, 블로그개설했는데..마치 그 친구를 보는 느낌?ㅎㅎ 하하하하~

정말 뭐든지!! 공부가 필요하다는!! 아직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지만서도..ㅠㅠ 하나하나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스킨도 흰색으로 깔끔하게? 지금은 잘 못하니까 급한데로?? 카테고리도 뭘해야할 지 고민입니다! ㅎㅎㅎ네이버블로그랑은 다리게 하고픈데..결국은 비슷해 질것 같은 생각도 들고요!ㅎ

그럼 앞으로 티스토리에서 자주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