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청계천 맛집) 원조 우정낙지의 정신못차리는 매운낙지

by 린미 2013. 7. 18.
반응형

친한동생인 은둥이랑 고갱미술전을 보고, 미친듯이 배가 고파서..ㅎㅎㅎ

청계천을 거닐다 들어간 집이 바로 원조 우정 낙지에요...ㅎㅎ TV에 많이 나왔다고 하여 먹어볼까?? 하고 낼름 들어갔지요;) TV출현만큼 맛있기를 기대하며.......ㅎㅎㅎ

 

 

청계천 초입 부분에 노란간판으로 써있기 때문에 빨리 찾을 수 있을 께에요.

 

 

저희가 갔던 시간이 점심시간이 지난 4시쯤이라 사람들이 없고 한산하더라구요.

글구 점심메뉴가 안된다는점...ㅠㅠ 낙지볶음 1인분과 공기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낙지볶음 가격이 꽤 하더라구요^^;;

1인분에 16,000원....ㄷㄷㄷㄷ 점심시간에는 더 싼지 잘 모르겠다는..ㅎㅎㅎ

 

 

연예인도 꽤 많이 오고 그랬더라구요. 단, 옛날이라는거^^;; 유명연예인의 과거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하하하하

 

 

드디어 낙지 등장! 1인분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적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하지만 향은 매우 좋았다는거, 맵다고 하는데 얼마나 매울지..ㅎㅎ 낙지가 아주 탱탱합니다!!!

 

 

기본메뉴는 단무지와 콩나물이에요. 매우 조촐하죠^^;;;;

 

 

밥을 시키면 큰 그릇에 이렇게 야채가 조금 나옵니다. 여기에 밥을 넣고 낙지랑 비벼서 먹으면 된다는..ㅎㅎ

 

 

쨔잔!!! 너무 색상이 허옇다구요?? 매워서 혼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운낙지라고 하는데 괜히 매운 낙지가 아니라는...ㅎㅎ 진짜 맵더라구요..ㄷㄷㄷㄷ 동생이랑 둘이 헉헉 거리며 물찾고..ㅋㅋ

양이 적어보인다는 낙지도 남겼어요. 먹고 싶은데..너무 매워서 못먹겠다는...ㅠㅠㅠㅠ

매웠지만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얼굴이 화끈거리고 머리에서 불이 나는 매운낙지 맛!ㅎㅎ 감기기운 있을 때 먹으면 뚝! 떨어질 것 같은 그런 맛이에요ㅎㅎ 청계천 근처에 방문하실 때..매운게 땡긴다면 원조우정낙지를 방문해보세요~!ㅎㅎ

 





 

 


우정낙지 / 해물,생선

주소
서울 종로구 서린동 127-2번지
전화
02-720-7991
설명
입안이 화끈거릴 정도로 맵지만 낙지의 쫄깃함과 감칠맛에 중독되는 무교동 우정낙지 본점...
지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