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상봉(면목) 맛집- 곽만근 갈비탕! 국물이 끝내줘요!

by 린미 2013. 8. 6.
반응형
상봉(면목) 맛집- 곽만근 갈비탕! 국물이 끝내줘요! 

 

 

갈비탕이 생각날때마다 점심이나 저녁을 먹으러 가는 갈비탕 맛집! 곽만근갈비탕이에요;) 제가 원래 갈비탕을 안좋아해서..안먹었는데..여기서 먹은 이후로, 곽만근갈비탕만 먹는다는..ㅎㅎ 완전 추천입니다>ㅁ<

 

 

먼저 메뉴판을 살펴보면, 식사메뉴에요. 남친이랑 저는 갈비탕을 주문했답니다. 다음에는 뚝배기갈비찜을 먹어볼려구요~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ㅁ+ 점심시간만 된다고 하니 시간 맞춰서 잘 가야할듯해요!ㅎㅎ

 

 

다음은 갈비찜 메뉴들인데, 저희가 어제 갔을때는 저녁이라 대부분 갈비찜을 드시더라구요. 소주와 함께ㅋ 저희는 다음을 기약하며, 갈비탕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ㅎㅎㅎ

 

 

갈비 찍어먹는 장이에요. 제 남친이 와사비를 못먹어서 어느 음식점을 가든지 그냥 간장을 달라고 하는데...여긴 그냥 간장이 없다고 하셔서 그게 쫌 아쉬웠네요^^;;;

 

 

 

 

 

 

 

정갈한 반찬들이에요. 전 무가 맛있더라구요;) 역시 갈비탕에는 김치입니다!!ㅎㅎㅎ

 

 

 

곽만근갈비탕에서는 갈비탕을 주문하면 이렇게 갈비찜이 나온다는!!+ㅁ+ 처음에 갔을 때 좋아했던 기억이! 달달하니 맛있어요;) 1인당 2개씩 먹을 수 있는 양인데, 갈비탕도 양이 많아서..전 항상 1개만 먹고..남친이 3개 먹는답니다!ㅎㅎㅎ

 

 

쨔잔 갈비탕이 나왔어요. 원래 멀건 국물을 안좋아해서 갈비탕을 안먹었는데..여기 국물은 맛있어요.ㅎㅎ 국물이 맛있어서 그런지 자꾸 생각나는 곳입니다!ㅎㅎ

 

 

 안에는 이렇게 갈비가 들어있구요..ㅎㅎㅎ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으면 된답니다!ㅎㅎ

 

 

전 밥말아먹는걸 좋아해서, 먼저 밥부터 말아요. 그리고 고기랑 밥이랑 같이 먹어야 맛있죠!하하하하~~

저녁늦게 가면 살찔까봐 걱정을 나름해서 먹는걸 조절하는데...이날은 조절하지 않았어요...그냥 먹었어요..맛있어요....ㅋㅋㅋㅋㅋ 얼큰하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다 먹고 나면, 커피보다는 이렇게 레몬차를 드시면 입안이 상큼할꺼에요. 전 레몬을 잘 못먹어서...ㅎㅎ

 

 

이분이 곽만근이신가봐요. 경력 및 수상이 화려하시네요~ㅎㅎㅎ  곽만근갈비탕은 체인점이더라구요. 저는 상봉동이 가까워서 우연히 갔는데 맛있어서 계속 가게 되었구요!ㅋ

 

 

상봉동이나 면목동에서 맛있는 점심이나 저녁을 드시고 싶으실때, 얼큰한 갈비탕을 드시고 싶으실때 면목6거리에 있는 곽만근갈비탕을 추천합니다^^ 





 

큰지도보기

곽만근갈비탕 / -

주소
서울 중랑구 상봉동 109-9번지
전화
02-494-1700
설명
갈비탕 전문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