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여행 싸게갈수있는방법!

by 린미 2013. 11. 28.
반응형
제주도여행 싸게갈수있는방법!

 

 

금년만해도 제주도를 3번이나 여행했는데요^^

원래 12월달도 제주도여행 예정이였으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취소가 되었지만 말이에요ㅠㅠ

제주도 여행가는 돈으로 해외여행 갈수 있다! 라는 말이 있는데, 제주도여행 경비도 충분히 아껴서 싸게갈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ㅁ+)/ 지금부터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첫째,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기.

 

저가항공이라도 제가격주고 항공권을 구입하려면 편도 7,8만원의 비용이 발생되요,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티몬이나, 쿠팡같은 소셜커머스를 통해서 제주도항공권을 1인당 왕복 8만원에서 1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는데 유의할 점은 취소,환불, 심지어 명의 변경까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러니 계획을 세울때 꼭! 가셔야 합니다.

아니면 티웨이에서 미리 항공권을 구매하면 특가상품으로 취소도 가능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저의 경우 왕복 17만원 12월 항공권을 구매한 경험이 있습니다^^ 1인당 약 8만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거에요.

 

 

둘째, 숙박은 게스트하우스로!

 

게스트하우스가 많이 저렴한거 아시죠? 비싼곳도 있지만, 도미토리의 경우 최고로 저렴한것은 1만원대까지도 봤구요 좀더 비싸다면 5만원 2인실룸도 있어요. 제주도에는 워낙 많은 게스트하우스가 있기 때문에 내가 갈곳을 정한 후 그곳에 잇는 게스트하우스 중 저렴하고 마음에 든곳으로 선택하면 되겠어요^^

게스트하우스가 싫다! 하시면 소셜을 통해서 저렴하게 숙박시설을 예약할 수도 있답니다. 단 취소나 환불이 어려운점 잊지 마시구요!!+ㅁ+

 

 

셋째, 이동수단 선택하기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이동수단이 있어야 많이볼 수도 있고, 편하다는걸 느꼈어요. 저는 주로 오토바이를 렌트해서 여행을 다녔는데, 오토바이의 장점은 기름값이 적게 든다는거죠!ㅎㅎ하루에 4천~5천원정도의 기름값이 들어갑니다.

렌트의 경우도 소셜을 통하면 소형차는 하루당 만오천원의 비용으로 빌릴 수 있어요. 기름값은 정확히 잘...제가 면허가 없기 때문에..하하하하하하

 

 

넷째, 모바일 할인쿠폰 활용하기!

 

제주도는 입장료를 받는 곳이 90%에요. 아무래도 관광으로 발달된 섬이다 보니 입장비용이 발생될 수밖에 없는데,

그 입장료를 다 지불하면 만만치 않을꺼에요. 그래서 모바일 할인쿠폰을 통해서 할인을 받는 센스!!!

그리고 할인쿠폰은 미리 준비하는 센스!!!!

모바일할인쿠폰에는 2종류가 있는데 선불제 쿠폰과 후불제 쿠폰이에요.

선불제 쿠폰은 빅3,5 등으로 미리 구매를 하고 제휴된 관광지에 입장하는 쿠폰이구요, 후불제는 계산을 할때 할인된 가격으로 계산할 수 있는 쿠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후불제쿠폰이에요. 선불제쿠폰과 후불제 쿠폰을 다 사용해봤는데, 선불제쿠폰은 사용못할 시 환불이 되지 않아서 버린 경우가 있어요ㅠㅠ 무슨일이 일어날지도 모르고 계획이 달라질 수 있는데 한번 사용한 쿠폰은 사용횟수가 남아도 환불이 되지 않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후결제쿠폰은 미리 신청을 하면 바코드를 받는데 그 바코드만 제시하면 제휴된 곳에서 할인받을 수 있으니 훨씬 사용도가 좋더라구요;)

제가 사용하고 만족한 제주도 모바일할인쿠폰을 알려드릴께요^^

 

 

간단하게 제주도 방문할 날짜로 예약을 하면 문자로 모바일쿠폰이 발송되요,

그 쿠폰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굿! 제가 여기를 사용하는 이유는 제 핸드폰 번호만 들어가기 때문이죠

다른곳을 사용해볼려고 했는데...신용카드 번호를 넣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거긴 패스...;;;

간단히 예약날짜, 이름, 번호만 예약할 수 있는 곳이라 선택한 곳이죠;)

 

100개이상 제휴된 관광지가 많기 때문에 보시면 왠만한곳은 다 된다는!!!+ㅁ+

제주도 가시기 전에 미리 신청하셔서 제주도여행 싸게 다녀오세요!!!!^^*

전 1월달에 다시 제주도에 가야겠어요>ㅁ< 12월에 못가서 너무 아쉽네요~~ㅎㅎ

그럼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세요;)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바로가기] : 할인쿠폰 예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