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1월14일 무슨데이일까요? 바로?! 다이어리데이랍니다;)

by 린미 2014. 1. 11.
반응형
1월14일 무슨데이일까요? 바로?! 다이어리데이랍니다;)

 

어릴때는 매달 14일마다 있는 기념일을 나름 챙겼는데,

나이가 들수록 잊고 산다는....14일마다 기념일이 있었는지도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우연히 2014년 1월 14일은 무슨데이일까..궁금해서 알아보니

바로!

다이어리데이랍니다;)

 

 

 

그것도 연인끼리!!!!!!

없는 분들은...미래를 위하여 쓰는게 어떨실지....하하하하하

저는 애인이 있어도 과연 다이어리를 주고받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예전에 많이들 하시지 않았나요??

새해 초에 다이어리 이쁜것을 장만하고! 열심히 쓰겠어!!!!

하지만....

3달 후 깨끗한 다이어리를 볼 수 있다는...ㅋㅋㅋㅋㅋㅋ

다이어리 이쁘게 잘 쓰는 분들을 보면 존경을 보냅니다!!!!+ㅁ+)/

 

지난달에 열심히 모아서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아서 환호했지만..

지금은 그 다이어리 어디??

아...내 가방에 있구나...다이어리 왜 쓰는걸까요?ㅋㅋㅋ

 

그래도 어린친구들은 이런거 잘 챙기니,

사랑과 정성을 듬뿍 담아 연인끼리 교환해보세요^^*

 

아니면,

새해니까 서로 다이어리 챙겨주기!! 정말 이쁜 다이어리 많더라구요!!+ㅁ+

예전같으면 이미 샀겠지만은...오랜기간 저를 지켜본 결과...

쓰지않는다는 것을 잘 알기에....사지 않았죠!ㅎㅎㅎ

 

결론적으로,

1월14일은 연인끼리 서로의 일기장을 선물하는 다이어리데이랍니다!

 

여기서 의문!

일기장은 미리 써야하는데...그럼 적어도 지난달부터 준비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0-

아..그러니 예전 100일편지가 생각난다...

그때는 정말 열심히 써서 선물하고 그랬는데....호호호호호호

 

아무튼! 모두들 이쁜사랑하시길!

그러고보니..

2월14일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네요...ㄷㄷㄷㄷ

 

 

남자친구한테 3월달이랑 서로 퉁치자고 할지....고민입니다!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