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lg유플러스 인터넷 가입, 현금많이주는곳은?

by 린미 2014. 4. 16.
반응형
lg유플러스 인터넷 가입, 현금많이주는곳은?

 

 

 

예전에는 인터넷 약정기간이 끝나면 연장을 했었는데..

인터넷을 바꾸면 더 좋은 혜택이 있었다니!!!

이제 알았어요ㅠㅠㅠㅠㅠ

 

아........전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ㅋㅋ

지역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요즘은 LG유플러스도 가격이 저렴하게 많이 가입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LG유플러스 인터넷 가입을 알아보았습니다!!+ㅁ+

 

 

 

 

가입비/설치비 무료에 전화 기본료까지 무료!

그래서 요즘 인터넷 전화를 많이 두는군요~

뭐, 대부분 휴대전화로 전화를 해서...집전화는 많이 사용하지 않지만요^^;;;

 

월2만원대에 인터넷사용료라면 3사를 통합해서 제일 저렴하죠!!+ㅁ+)/

그리고.....현금...하하하하하^^;;

전 왜 이 세계를 이제 알았는지..ㅋㅋ

 

 

 

 

LG유플러스 인터넷 결합상품도 있다고 하니,

원하시는 분은 이것도 같이 알아보시면 될것 같아요.

결합상품으로 할 경우 훨씬 저렴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전 나중에 독립하면 결합상품으로 할것 같네요!ㅋ

지금은 부모님이랑 사는지라..ㅎㅎㅎㅎ

 

그렇다면?!

제일 중요한!!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ㅁ+

 

 

 

후후..."무조건 더!"에 끌리네요~ㅋㅋㅋㅋㅋ

원하는 인터넷 회사를 선택하고 상담신청하면 되겠어요^^*

알아볼때 3사를 다 알아봐야죠!!+ㅁ+)/

그럼 인터넷도 바꾸고, 용돈도 챙기고...1석2조 챙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