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강남역 점심 맛집, 니뽕내뽕 강남점! 국물이 끝내줘요!

by 린미 2014. 4. 22.
반응형
강남역 점심 맛집, 니뽕내뽕 강남점! 국물이 끝내줘요!

 

지난주 토요일, 남자친구랑 재테크강의를 들으러 강남역으로 갔었어요;)

점심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둘이 자주 가는 니뽕내뽕이 강남에도 생겼더라구요!+ㅁ+

더군다나 위메프에서 쿠폰까지 떠서..ㅋㅋㅋㅋ

만원 쿠폰을 6천원에 구매할 수 있기에 총 2매를 구매해서 고고씽!

 

 

 

 

강남역보다는 신논현역에서 가까워요~

중심지랑 약간 떨어진 느낌?

 

 

 

 

지도 따라 가시면 GS25시 2층에 있으니 금방 찾을 수 있을꺼에요^^

 

 

 

 

오픈은 11시 30분 부터! 점심먹으러 가면 딱이네요!ㅎ

저희는 창가석에 앉았어요.

 

 

 

 

오, 센스!!

여자들의 경우 먹다보면 머리가 흘러내리는데 이렇게 머리끈을 준비하시다뉘!

첨봤어요~ㅎㅎㅎㅎ 그래서 하늘색으로 골라 묶어줬습니다!ㅋㅋㅋㅋ

 

 

 

 

 

오, 이벤트!!+ㅁ+

저 이런거 좋아해요!ㅋㅋㅋㅋ 2등이라도 됐으면 좋겠다라는 심정으로!!+ㅁ+

 

 

 

 

 

#4545 니뽕내뽕 강남점 문자를 보내니!!!

 

 

 

 

헐...5등...ㅋㅋㅋㅋㅋㅋㅋㅋ

뭐, 5%할인이라도 어디에요~ㅎㅎ

하지만...날짜가 지났다는...너무 급박하다~~;;;;

 

 

저희는 항상 먹던 차뽕 1단계, 크뽕을 주문하고!

이렇게 주문하면 쿠폰 비용이 남아요...

그래서 피자세트까지 주문완료!!ㅋㅋㅋㅋ

 

차뽕 6500원, 크뽕 7500원인데...쿠폰 2만원짜리를 12000원에 구매했으니..

이것만 먹어도 2천원 싸게 먹는거지만..왠지 남은 6천원이 아까워.....피자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 뽕2가지+음료수 22900원 (크뽕은 천원 추가- 총 23900원)

결국.......3900원 더 내고 왔네요~ㅋㅋㅋㅋ

배터지는줄....

 

 

 

 

음료는 사이다!

양이 많아서 다 마시지도 못했다는^^;;

 

 

 

 

남친이 좋아하는 차뽕!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있는데 매운걸 못먹는 그는 언제나 1단계!ㅎㅎ

전혀 매운맛 없구요~얼큰해요~ㅎㅎ

국물이 면발까지 스며들어서 진짜!! 맛있다는!!!

 

 

 

 

제가 좋아하는 크뽕!!!

아.....크림을 놓칠수가 없어요~~

건대점보다 국물이 적어요~뭔가 불은느낌?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니 패스!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처음먹어본 내뽕(마늘피자)

 

 

 

 

생크림에 찍어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어요~~

처음에는 뭔가 밍숭맹숭했는데,

이거이거 중독성 있네요! 맛있다는~ㅎㅎㅎㅎ

 

항상 건대점만 가다가 강남점으로 가니 기분이 새롭네요~ㅎㅎㅎ

그리고 피자의 맛을 알아버렸으니..ㅜㅜ 담에 어떻게해야할지..ㅋㅋㅋ

크뽕을 포기할 수 없기에!ㅎㅎ

 

다 먹자니 양이 많아서 결국 피자 포장했어용~~ㅎㅎ

 

강남역 점심이 고민이시라면?

니뽕내뽕 강남점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