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유럽준비

유럽여행 캐리어 추천, 트래블메이트 클루니 확장형 24인치 구매;)

by 린미 2014. 5. 6.
반응형

유럽여행 캐리어 추천, 트래블메이트 클루니 확장형 24인치 구매;) 


이 나이에 유럽여행을 가는지라, 도저히 배낭을 메고 가지는 못하겠더라구요~ㅋㅋ

유럽은 배낭여행이 로망인데 말이죠~ㅎ

캐리어를 몇인치 살까 고민하다가, 24인치 확장형으로 구매하기로 맘먹고 살펴보다 선택한,

트래블메이트 클로니 확장형 24인치입니다;)





24인치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친구가 실물보고 구매한 것을 색상만 다르게 샀어요!하하하하하

이놈의 귀차니즘!!!


 



전 정열의 빨강색! 집에 있는 20인치랑 차이가 많이 나더라국요~

튼튼해보이고 만족!ㅎㅎ


 



옆모습이에요! 앞에 있는 지퍼가 확장형 지퍼입니당~


 




지퍼를 잠그는 열쇠부분이구요, 처음에 비밀번호 설정하느라 헤맸어요^^;;;;

설명서가 왜 다 영어인겨!!!! 영어를 하도 안썼더니 가물가물하다는..ㅡ.ㅡ

아..역시 사람은 공부를 계속해야하나봅니다;;;;;

오른쪽에 있는 열쇠구멍은 마스터키라 받을 수 없구요, 공항관계자만 열수 있답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오른쪽은 옷을 넣고, 왼쪽은...잡동사니??ㅋ






여기다 옷을 넣어도 될것 같아요.

안이 생각보다 커서 전 공간이 많이 남을듯..... 친구는 꽉 차겠지만요~ㅎ

지금 옷을 얼마나 갖고 갈까 고민중이에요..ㅠㅠ


 



트래블메이트 클루니 캐리어를 구매한 이유는 바로 이 바퀴!

유럽은 길이 울퉁불퉁해서 캐리어 바퀴가 금방 고장난다고 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유럽에서 버리고 새로 사거나, 그냥 들고 다닌다며...ㄷㄷ

튼튼하고 한개짜리 바퀴가 아니라 두개짜리 바퀴라 선택했습니다!


 




확장 하기 전의 모습이구요,


 



확장후 이렇게 넓어집니다~생각보다 많이 넓어지더라구요~

짐을 정말 많이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35일간 여행이니 가서 선물을 사고 넣어야겠어요!ㅋㅋㅋㅋ


 




손잡이는 생각보다 길지 않더라구요~

제 키가 크지 않으니 이정도는 적당하겠지만, 남성들은 짧을것 같기도 하고..

동생한테 한번 들어보라고 할껄 그랬나봐요^^;;


 



네임택은 예전에 체험단으로 받은 걸로 마무리!ㅎㅎ

소가죽이에요!하하하하하하


하나둘 유럽여행 물품을 사니, 이제 조금씩 실감나고 있어요~

아..나 유럽가는구낭~~~냐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가격은 롯데아이몰에서 154,000원에 판매하는거 20% 즉석쿠폰에, 신한카드 할인까지 받아서..

108,851원에 구매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사줬어용~~~오호호호호


지금 보니 신한카드 할인까지 받으면 117,040원에 구매할 수 있겠네요^^

이게 최저가일듯 합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