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금융

국민은행 적금 추천, 이율 비교하기^^

by 린미 2014. 5. 28.
반응형
국민은행 적금 추천, 이율 비교하기^^

 

 

 

재테크의 첫걸음은 은행에 적금가입을 하는 것이에요.

막연히 은행을 찾아가서 상품을 추천받는 것보다는 미리 알아보고 가신다면,

나에게 유리한 저축상품으로 가입할 수 있죠!

 

오늘은 국민은행의 인기적금과 이율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국민은행 인기적금상품

 

 

 

가장 인기있는 상품은 직장인우대상품으로 최소 3.3%에서 우대이율까지 적용받는다면

최대 3.6%까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저축상품 중에 3%대 금리를 찾아보기 어려운 요즘 국민은행은 대체로 높은 금리를 자랑하고 있네요.

 

2위인 KB스마트폰 상품은 최소 3.1%에서 최대 4.0%까지 금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4%까지 받으려면 추천을 3명에게 받고(0.3%), 아이콘 적립을 20회 이상 하며(0.2%),

굿다운로더 다짐신청을 하고(0.1%), KB樂스타 통장 가입자가 가입시(0.3%)까지

적용받는다면 최대 4%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쉽지는 않지만...근래 본 적금상품중 가장 높으니 도전해볼만 합니다^^

 

아내사랑 상품은 만18세 이상 여성들만 가입가능하고

우대이율 조건이 매우 재미있습니다~ㅎㅎㅎ

 

 

 

다 해당하실 수 있으시죠??ㅎㅎ

 

웬만한 분들이라면 인기있는 상품중 3위안에 있는 것들은 1개이상

최대 금리를 받을 수 있으리라 봐요!

전 이번에 KB스마트폰 상품을 노려봐야겠습니다!ㅎㅎ

 

 

지금까지 국민은행 저축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렸다시피 은행은 목돈을 모으는 수단일뿐

재테크를..즉 돈을 불리는 수단은 될 수 없는 것이 현재에요.

 

막연히 돈만 열심히 모으면 경제적 자유 혹은 내가 원하는 자본을 가질 수 있을까요?

아마 평생을 모아도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ㅠㅠ

 

요즘의 재테크는 나의 수입에 근거하여 안정성을 수익성을 적절히 따지고,

자산을 조금더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이라고 하는데...

은행은 안정성만 있을뿐 수익성이 높지 않다는게 문제죠^^;;

 

그래서 전문가를 통하여 나의 부채와 소비형태, 소득에 비례한 저축 등의 투자비율의 현금흐름을

파악하여 최적화된 재무계획과 포트폴리오를 제공받는 것이 좋습니다.

 

객관적이고, 전문적으로 나의 상황을 파악해주기 때문에..

조금 더 쉽게 재테크를 할 수 있다는 거죠.

전문가라고 해서...약간은 부담스러울수 있으나,

스스로 공부를 하면서 투자하는 시간보다 효율적으로 경제를 파악할 수 있으니 도움 받아 볼만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곳은 한국재무설계센터로,

매월 3000~4000명이 이 곳을 통해 효율적인 재테크를 도움받고 있고...

무엇보다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부담없이 받아보세요^^

 

 

나의 작은 시간 투자가 나비효과가 되어

자산을 불리는 큰 첫걸음이 될 수 있으니 용기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