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매운맛으로 유명한 청량리 할머니 냉면 방문후기

by 린미 2014. 10. 12.
반응형
매운맛으로 유명한 청량리 할머니 냉면 방문후기 

 

블로거 지인이 요즘 연재하는 것이 바로 냉면맛집이에요ㅋㅋ유명한 냉면집에 가서 냉면을 먹고 열심히 포스팅하는데..이번에 청량리에 매운냉면으로 유명한 할머니 냉면 먹으러 간다기에 따라갔어요!ㅎㅎㅎ

 

 

 

 

청량리역 근처에 있는 현대코아 뒷골목쪽에 있어요. 지도 보고 찾으시면 편할꺼에요!ㅎ

다행히(?) 저녁 전이라 줄이 길지 않아 조금만 기다리면 됐어요. 인기는 많은가봐요.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오더라는...

 

 

 

 

테이블마다 천장에 번호표가 있어서 카운터에 앉은 사장님이  몇번으로 가세요. 하면 그 자리에 가서 앉으면 된다는!ㅋㅋ

 

 

 

 

매운맛을 싫어하는 분들은 양념장을 덜어내고 먹어야 한다는 할머니 냉면!

가격이 4천원이면 괜찮은것 같아요. 요즘은 기본적으로 5천원인 시대라..ㅡㅡ

 

 

 

 

외부음식 반입 금지이긴 한데, 만두 사서 먹어도 되나봐요.

사장님도 우리 줄설때 이 분 일행들 만두사러 갔어. 라고 하시는거 보니...다른 테이블도 만두 사와서 먹는거 봤구요~ㅎ

여기가 너무 매워서 다들 이렇게 사먹는다고 하네요~

뭐..외부음식 반입 금지이긴 하나 사장님께서도 별말 안하는데...오히려 만두 사오는걸 아시는데..

 

옆테이블에서 어떤 여자가 앉아서 여기 만두 안팔던데..완전 양아치아냐?? 라는 말을 얼핏들었다는..ㅡㅡ

그때 기분이 어찌나 나쁘던지;;;;;한마디 하려다가 참았네요ㅡㅡ 아..생각하니까 또 화나네;;;

 

 

 

 

암튼 기분나쁘게 시식을 시작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아 그여자 진짜ㅡㅡ;ㅋㅋㅋㅋ

육수통을 따로 주셔서 원하는 만큼 넣어서 먹으면 되요. 전 비빔냉면에 육수를 따로 넣는 스타일이라 저한테는 굿!ㅎㅎ

 

 

 

 

이것이 맵기로 유명하다는 할머니 냉면입니다! 맛은 어떨까요??

 

 

 

 

음....음...생각보다 맵지 않았어요. 제꺼에 양념이 조금 있어서 그런가?ㅎㅎㅎ

육수를 많이 넣어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맛은.......음...제스타일은 아닌듯..ㅋㅋㅋㅋ

 

전 그냥 먹을만했어요. 제 입맛은 동아냉면이 맞나봅니다..ㅠㅠㅠㅠㅠ

육수를 많이 넣어서 크게 맵지도 않고^^;;; 만두를 맛있게 먹고 왔네요~ㅋㅋㅋㅋ

혹시라도 매운냉면을 좋아하는 분들은 육수를 넣지 않으시는게 나을것 같아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