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성인여드름화장품 추천, 자극없는 또별스킨테라피 에센스:)

by 린미 2014. 10. 31.
반응형
성인여드름화장품 추천, 자극없는 또별스킨테라피 에센스:) 

 

 

 

제가 원래 여드름이 없는 피부였는데, 이번 유럽여행때 갑자기 발생한 성인여드름을 겪고...성인여드름의 고충을 느꼈어요ㅠ-ㅠ 얼굴을 만질때마다 느껴지는 꺼끌꺼끌함...이런 성인여드름에 사용하기 좋은 트러블피부 전용 에센스를 소개해드릴께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서 피부깊숙히 흡수된다는 또별스킨테라피 에센스!

 

 

 

 

초록색병으로 뭔가 자연적인 느낌이?ㅎㅎ 30ml 정상가 66000원인데, 홈페이지 보니까 현재 세일해서 2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네요!!+ㅁ+ 오옷! 혹시라도 트러블에센스가 필요하시다면 또별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빨아들이는 대롱(무슨 용어를 써야할까요?)이 생각보다 길어요. 그래서 반정도 쓰시면 딱 적당할 것 같아요:)

 

 

 

 

손등에 흘려보았지요:) 뭐랄까...점액성분이 전혀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바로 손등에서 흘러내립니다. 얼굴에 발라보니 굉장히 가벼운 느낌이에요. 아무래도 성인여드름용 에센스다 보니 그런것 같더라구요. 마치 안바른것처럼 가볍습니다. 주목줄기세포 추출물을 함유해서 순하다더니 정말 순해요. 자극적인 성분도 전혀 없고. 트러블 피부로 고민이신 분들에게 딱 맞을 것 같아요^^

 

또별스킨테라피 에센스는 바르는 순서가 있는데요, 세안후 바로 바르시고 그 다음부터 스킨케어에 들어가면 좋다고 해요. 끈적임이 없어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보다 트러블이 있는 친구에게 선물 하려구요!ㅎㅎ

 

 

 


<위 포스팅은 베베톡 체험단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