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목역 맛집, 등심이 살살녹는 훈고기 추천!!!면목역 맛집, 등심이 살살녹는 훈고기 추천!!!

Posted at 2015. 8. 24. 14:05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면목역 맛집, 등심이 살살녹는 훈고기 추천!!!





어제 남자친구랑 저녁을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소개시켜드릴려구요:)

면목역 근처에 고깃집이 생겼는데, 지나가다 본 후 어제 생각나서 고고씽!

원래 음식점 포스팅은 카메라로 찍어서 하는데, 어제는 급으로 가기도 했고..너무 맛있어서~~

폰으로 찍은 사진으로 맛집 포스팅을 합니다!!+ㅁ+)/





한우 등심 전문점 훈고기래요.

소고기를 워낙 좋아하고, 요즘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 고기는 소고기나 목살만 먹고 있거든요.

그래서 등심먹으러 갔습니다!!+ㅁ+





등심가격은 21000원정도구요,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 아닌가요?

나중에 삼겹살도 먹으러 올려구요. 돌판이 아주 두꺼워서~ㅎㅎ

저희는 등심2인분에 된장찌개, 공기밥을 주문했어요.





소고기판은 다르더라구요.

왕십리에 유명한 한우고깃집인 대도식당 고기판이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일단 이것만 보고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고기를 먹을때 항상 밥을 먹는 남자친구를 위해 된장찌개도 따로 주문했어요.

여기는 된장찌개에 고기가 들어가서 따로 주문해야한다고 하는데, 맛있어요!ㅎㅎㅎ





그리고 그 비싼 명이나물이 나오는 이곳!+ㅁ+

소고기보다 돼지고기에 싸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자, 불판에 불을 키고 달궈줍니다.





이것이 등심2인분이에요.

왼쪽이 꽃등심, 살치살, 등심...또또 기억이 안나네요^^;;

등심만 나올줄 알았는데, 4부위가 나오더라구요. 역시 고기는 꽃등심이 짱!ㅎㅎ

이렇게 봤을때 양이 적어보였는데, 저희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충분이 판에 기름을 둘러준후 소고기를 올려줍니다.





사실 이 사진전에 벌써 많이 먹다가, 급 생각나서 찍은거에요~ㅋ

꽃등심부터 찍어줘야 제맛?

제가 워낙 고기를 다 좋아해서 왠만한 고기는 다 맛있다고 하는데..

훈고기 등심은 정말 맛있었어요!




먹다보니 치즈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본인들이 이렇게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맛보라시라며..ㅎㅎ

젊은 두청년이 운영을 하고 있는데..굉장히 열심히 하십니다.

친절하구요^^


자영업이 정말 어렵다는 이런 불황속에 잘되라는 마음을 듬뿍 담아 포스팅합니다!ㅎㅎㅎ

계산을 하고 나가고 있는데, 한분이 같이 나오시더라구요.

몸에 페브리즈를 뿌려주시는 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친절하셔서 진짜 좋았던 훈고기였습니다.

조만간 카메라 들고 삼겹살 먹으러 가야겠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본동 | 서울 중랑구 면목로 389
도움말 Daum 지도
  1. 대애박 완전 당기네요 ㅠㅠ
  2. 우와
    마블링이 예쁜 고기들이네요 ㅎㅎㅎ
    넘 맛있어 보여요^^
  3. 명이나물과 함께 먹을수있어서 더 좋은데요
    저는 고기랑 명이나물이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
  4. 소고기에 명이나물 딱 얹어가지고 챱챱 먹고싶어요 ㅠㅠ
  5. 아아.. 고기네요 고기 ㅠㅠ

    진리의 고기
  6. 우와 이건 반칙이예요! ㅜㅜ
  7. 굿이네요 굿이에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