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20대여자쇼핑몰 겨울여자신발 추천, 시크첼시부츠:)

by 린미 2015. 12. 20.
반응형
20대여자쇼핑몰 겨울여자신발 추천, 시크첼시부츠:) 

 

 

 

요즘 첼시부츠가 유행이더라구요. 저도 신어보고 싶었는데...잘 어울리까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20대여자쇼핑몰 시크헤라에 너무 이쁜 첼시부츠가 있는거 있죠!

그래서 큰맘먹고 구매!!!

 

 

 

 

몇번 신어보고 찍은 사진이라 신은티가 나네요:)

제품사진이랑 거의 똑같은 실물입니다!! 

신어본결과 앵클부츠라 벗을때 조금 힘들때 빼고 매우 편하다는 점!

발이 아프지 않아요>ㅁ<

 

 

 

 

특히 시크첼시부츠에 반한것은 이 파란색부분!

신으면 거의 보이지 않지만, 이런 보이지 않는곳까지 신경쓴 포인트라고 할까나요?

파란색 포인트가 너무 이뻐서 눈이 갔어요.

 

 

 

 

위에서 본 샷!

첼시부츠 잘못신으면 뭐랄까.....종아리랑 신발이랑 따로 노는 느낌인데..

다행히도(?) 저는 그런느낌이 나지 않아서 좋네요^^ 

 

 

 

 

직접 신어보고 찍은샷입니다.

아무래도 바지가 기모바지라 조금 두꺼워요^^;

보통 첼시부츠는 바지끝단을 접거나, 안으로 넣어서 코디하더라구요.

 

 

 

 

먼저 바지를 접어서 신어보았어요.

볼수록 마음에 드는 겨울여자신발 시크첼시부츠입니다 ㅎㅎ

 

 

 

 

바지를 안으로 넣어서 신어보았어요.

이때 주의할점은 긴 양말을 신어서 바지를 양말안에 넣은다음에 신는걸 추천해요.

그냥 넣어서 신었더니 걷다보면 바지가 밖으로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깔끔하게 넣기 위해서는 양말안에 바지를 넣어야 한다는점! 잊지마세요;)

제가 이 첼시부츠를 신고나가니 아빠께서 신발 이쁘다며...칭찬을..ㅋㅋㅋ

저희 아빠의 칭찬 흔치 않습니다 ㅎㅎㅎ

 

 

 

 

첼시부츠 어디서 살까 고민이시라면,

제가 구매한 시크헤라 쇼핑몰 추천합니다:) 저도 여러군데 돌아보긴 했는데..

이만한 가격에 이런 디자인 찾기 힘들더라구요^^

 

제가 운동화나 구두를 235신는데, 정사이즈로 주문하니 딱! 좋아요:)

자세한 시크첼시부츠를 보고 싶으시다면 시크헤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시크첼시부츠 구경하기[시크헤라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