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카드연체해결방법으로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제도 무료상담받기

by 린미 2013. 2. 1.
반응형

카드연체해결방법으로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제도 무료상담받기



카드대금 결제일이 다가오면 한숨이 나오는데요, 바로......통장잔액이 부족하기 때문이에요.. 

수익은 적은데 사용할 곳은 많고 자꾸만 올라가는 물가때문에 카드를 계속쓰고 마는거죠. 

그러다보면 통제할 수 없는 카드대금에 현금서비스를 받게 되고, 되풀이 되는 돌려막기에 이자는 산더미처럼...

한숨이 나옵니다..

카드연체로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까지 몰리게 되는 이 모습이 현재 우리들의 모습이에요. 

이렇게 되풀이 되는 삶에서 벗어날수 있을까요??


◎ 카드연체해결방법은????


돌려막기를 계속 하다면 그 상황에서 절대 벗어날 수 없다는걸 누구보다 자신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나와야 할지, 카드연체해결 방법을 몰라서 그 상황은 되풀이 될수 밖에 없는거죠. 

이렇게 카드연체를 자신의 소득으로 채무변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개인회생제도를 통해 채무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제도란??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개인워크아웃을 지원하고 법원에서 지원하는 것이 개인회생입니다. 

그렇다면 개인워크아웃과 개인회생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개인워크아웃은 

신용불량자가 된 3개월 후에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채무를 최장 8년까지 연장해주는 제도이에요.

단, 채권단 50%의 사전동의를 얻어야 하며 사금융이나 사채, 통신요금등의 채무는 따로 변제

해야 한다는 사실!

그에 반해, 

개인회생은 채권단의 동의가 필요없으며 사채,사금융,통신요금등의 채무도 같이 채무의 해결

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개인회생 후에도 신용카드발급이나 은행업무등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거죠. 

기록이 남지 않아 여러모로 좋은 점이 있는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워크아웃을 해야하나? 개인회생을 해야하나? 고민이 되실꺼에요. 자신의 상황에 맞게 신청을 해야하는데...

신용회복위원회의 개인워크아웃이냐 개인회생이냐...... 

이럴때는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뜩이나 어려운데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으면 비용이 들지 않을까 걱정되실텐데.... 

한국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서민들을 위해 무료로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이용하시기 좋을 것이에요.


또한 개인이 진행하기에는 복잡한 법관련 용어와 절차가 있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릴 뿐더라 준비하는 중간에 지쳐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애초에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는 것이, 카드연체빚에서 빨리 해결할 수 있어요.

고민하며 힘들어하지 말고, 용기내어 문을 두들겨 보세요^^ 희망이 보이실꺼에요.


▶ 한국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 - 카드연체해결방법 무료상담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