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모음 듣기 좋아요:)

by 린미 2016. 12. 6.
반응형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모음 듣기 좋아요:)




저는 12월을 가장 좋아해요:) 왜냐하면?!

바로 크리스마스가 있으니까요!!! 종교가 없는데도 크리스마스가 좋은 이유는...

크리스마스캐롤이 있어서 그래요ㅎㅎ 캐롤를 듣고 있으면 가슴이 두근두근 신납니다.

산타할아버지가 없는것을 아는 나이인데도, 왠지 이브에는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줄것 같은...ㅋㅋㅋ


그리고 빼놓을수 없는것이 바로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죠!!

유투브에 여러 음악이 있긴 하지만, 도중에 광고........기분좋다가 갑작이 대화가 나오면 놀라지요!


그러다가 발견한 광고 없는 크리스마스 캐롤송 듣기!!

같이 즐감 해보아용^^




자그만치 연속재생으로 약 3시간 17분입니다:)

잔잔한 캐롤도 나오고, 신나는 캐롤도 나오고...하루종일 틀어놓으면 참 좋을것 같아요.


장시간이다보니, 캐롤이 참 많아서 리스트를 적을 수 없는점...양해부탁드려요>ㅁ<

게시자에게 감사의 인사를...지금도 글을 쓰면서 듣고 있는데, 너무 기분이 좋아요^^


-------수정 -- 2018.12

기존 캐롤이 없어져서, 2018년 제가 요새 많이 듣는 캐롤로 교체했어요:) 

참고하세용!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모두 가슴떨리는 추억을 가지시길 바랄께요:)

사진들은 이번에 놀러갔다온 사이판 아쿠아리조트의 모습이에요.

짧은 옷입고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기분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ㅎㅎ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