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대학교 새내기 입학 선물 로이쥬얼리 추천해요:)

by 린미 2017. 2. 7.
반응형

대학교 새내기 입학 선물 로이쥬얼리 추천해요:)


이번에 대학교 입학하는 사촌동생이 있어서 뭘 사줄까...고민하다가 생각한 악세사리!

대학교 새내기 선물로 딱!!일것 같아서 이곳저곳 알아보았어요.

이왕이면 14k로 하고 싶은데, 가격이 만만치 않은지라....ㅠ0ㅠ

그러다 발견한 로이쥬얼리! 사촌동생 대학교 입학 선물로 결정!!!





이 사진에 반해서 로이쥬얼리로 결정했어요.

워낙 이뻐하는 동생인지라 반지랑 팔찌 세트로 선물하기로 했죠.

더군다나 이니셜까지 넣을 수 있어 입학선물로 좋은것 같아요.





목걸이, 반지, 팔찌 세트로 해주고 싶었지만...동생 미안하다..

언니가 돈 많이 벌어서 목걸이도 세트로 장마해줄께:) 나중에 너 조카한테 잘해라!!





자체제작한 반지라 가격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이벤트로 각인한면이 서비스라고 하니 한쪽은 이니셜, 한쪽은 비우거나 원하는 단어를 쓰면 될것 같아요.


전 동생 이니셜만 한쪽으로 서비스 받았어요 ㅎㅎ


사이즈에 따라 여러스타일로 할 수 있어요. 





반지만 할까 하다가, 큰맘먹고 팔찌까지 같이 주문했습니다.

대학교입학선물로 이정도는 해야하지 않겠어요? 호호호호

사실..팔찌는 제가 갖고 싶어서.....





골드색상과 핑크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 굵기도 달라요.

그냥 통일된 팔찌가 아니라 내가 함량과 체인굵기, 각인까지 선택해서 나만의 팔찌를 만들수 있다는게 매력적이에요. 





약간 크게 해서 발찌로 활용해도 좋을듯 해요.

사이즈를 줄일수도 늘릴수도 있으니까(여유고리 장착) 발목이 얇다면 발찌도 같이..ㅎㅎ

동생은 얇으니까..활용할 수 있게 조금 넉넉히 주문했어요.






그리고 고맙다고 받은 카톡으로 날라온 사진:)

동생아 팔찌는 어디갔니?ㅋㅋㅋㅋㅋㅋ 마음에 무척들어해서 다행이에요!

(요즘은 다 네일아트가 기본인가보아요 ㅎㅎㅎ 담에 네일아트 같이 하러 가야겠어요;) )


금 함량선택에 따라 가격 조정도 가능하니까, 대학교 새내기 선물로 고민이시라면?!

로이쥬얼리의 팔찌와 반지 추천해요^^

팔찌는 저도 갖고 싶다는.....ㅋㅋㅋㅋ


구매하고 나니 로이쥬얼리 카카오스토리에서 이벤트하던데, 참가해서 반지라도 받고 싶네요!!+ㅁ+


혹시 관심있는 분에게 살포시 이벤트 링크를..ㅎㅎ

구매링크도 같이 남길께요^^*


이벤트 당첨되서 후기 남기고 싶어요!! 하하하하하하 


  로이쥬얼리 이니셜 스틱 체인 팔찌[바로가기]

       로이쥬얼리 이니셜 스틱 반지 [바로가기]


 로이쥬얼리 카카오스토리 이벤트[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