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숙소 추천, 에어비앤비 HANA :)교토 숙소 추천, 에어비앤비 HANA :)

Posted at 2017. 4. 9. 23:17 | Posted in 린미's 여행/교토-오사카 17'



교토 숙소 추천, 에어비앤비 HANA :)


교토 에어비앤비 숙소를 추천할까해요. 친구랑 3박4일 쿄토-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어요;)

원래 벚꽃여행이였는데...벚꽃이 늦게 폈다는.....우리는 추웠다는...

하지만 재미있었죠!!!ㅋㅋㅋ


호텔은 숙박시설이 비싸요ㅠ0ㅠ 작은 호텔방과 같은 비용으로 에어비앤비에서 좀더 편하게 지낼수 있어 이번여행은 모두 에어비앤비로 예약했습니다.


1박2일은 쿄토에서 머무르기로 했어요. 당일치기로 갔다오기에는 너무 아쉽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오사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리무진을 타고 교토로 쓩!!!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리무진 정거장이 있어서 편했습니다(사실 예약하고 리무진 정거장이 있는걸 발견해서 오예! 를 외쳤지만요...ㅋ)





이 방을 보고 바로 결정한 쿄토 에어비앤비입니다. 더블침대같지만 트윈침대구요, 편해서 만족합니다.





오사카공항 즉 간사이공항에서 리무진을 타고 가라스마오이케역에 내려서 약 10분? 정도 걸으시면 찾을 수 있어요. 큰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매우 쉽습니다.



 


키는 이렇게 자물쇠 안에 들어있구요, 전날 호스트가 메시지로 자물쇠 비밀번호를 알려줘요. 퇴실할때도 키를 넣고 잠그면 끝!





저 담요가 필요할까..했는데, 저희가 갔을때 쿄토의 날씨는....추웠어요.ㅋㅋㅋ

히터틀고, 담요까지 덮고 자니 따악!ㅎ 아...역시 우리나라의 온돌이 최고입니다 ㅎ




원룸형식이랑 한쪽에는 주방이 있구요,





차와 커피, 그리고 가이드북이 있는데, 호스트가 추천해주는 근처 맛집도 있으니 꼬옥 가보세요.

저희는 소바집에 갔는데...진짜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알고보니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녹차도 맛있으니 꼬옥 드셔보세요.



 



일본여행에서 빼놓을수 없는 편의점 도시락과 음식들을 먹기 위해 전자레인지는 필수! 진짜 잘 활용했어요. 

그리고 호스트의 웰컴드링크. 짧은 메모와 함께 물이 있는데 호스트의 배려가 보여서 기분좋았죠.





그리고 매우 잘 활용한 무선포트.





TV는 한번도 틀지 않았고, 와이파이는 잘 터졌어요 ㅎㅎㅎ 





대로변이라 풍경도 시원했지만, 훤희 보여서 저희는 지내는 내내 커텐을 치고 있었어요. 



 



들어오는 입구 오른쪽은 화장실문(화장실문처럼 안생겼어요 ㅋㅋ) 그리고 옷장이 있어요. 우산, 페브리즈,비상약, 수건이 준비되어 있죠. 다행이 쿄토를 여행하는 동안은 비가 안왔구요 수건만 잘 썼습니다.




화장실은 욕조까지 있구요, 다만 린스랑 폼클렌징이 없어서 사야했어요ㅠ0ㅠ 저희는 있는줄 알고 챙겼다가 뻈는데....ㅋㅋㅋ이런..ㅋ


전체적인 교토 에어비앤비 숙소는 만족입니다. 편의점도 바로 옆에 있어서 편했구요, 역도 가깝고 공항에서 오기 편하고, 스타벅스도 있고 ㅋㅋㅋ 


왜 스타벅스가 있는걸 강조했나했더니...아침에 스벅에서 간단히 커피랑 샌드위치 먹기 딱 좋더라구요. 다음날 아침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일찍 나섰는데 스벅에서 맛나게 샌드위치 먹고 움직였습니다:)


전 만족! 추천해요^^


에어비앤비 가입하신 후 "596 Banochō, Nakagyō-ku, Kyōto-shi, Kyōto-fu 604-8172, Japan" 검색하시면 제가 묵은 숙소가 보이실꺼에요.


 교토 에어비앤비 숙소 [바로가기]







  1. 저는 에어비엔비 한번도 안해봣는데..
    이거 보니깐 한번쯤 해봐도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깔끔하고 좋아보여용^^
  2. 아주 깔끔하니 보기 좋군요
  3.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4. 잘 보고 가네요~~ 한주 시작 잘 하세요~~
  5. 원룸형식이라니 신기하네요~ 전자렌지랑 인덕션에 싱크대까지 있다니..
    장기간 머무는 사람에게는 레지던스처럼 괜찮게 지낼 수 있겠네요.
    생각해보니 항상 오사카에서만 머물고 교토에서는 자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군요.
  6. 이은지
    혹시 호스트 아이디 아시나요??
    저기 주소로 에어비앤비 검색하니 비슷한 집들이 너무 많이 나와요 ㅠㅠ
  7. 김진희
    혹시 짐 보관이 가능한 곳인가요?? 도착해서 짐을 좀 보관을 하고 돌아다녀야할거같아서...
    다음날도 가능한지...
    • 2017.09.26 23:19 신고 [Edit/Del]
      안녕하세요 이제야 봤네요^^;
      이 숙소는 짐보관이 어려운것 같아요. 저희는 늦게 가서 숙소에 짐을 풀었거든요.
      혹시 모르니 주인한테 연락한번 해보세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