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커피믹스 지방이 돼지목살급 지방함유라고?? 포화지방 99%!!!

by 린미 2013. 2. 15.
반응형






방금 인터넷 뉴스를 보니....제가 즐겨 마시는 커피믹스 지방이 돼지목살급 지방함유라고 하네요...ㄷㄷㄷㄷ 

원래 커피믹스가 칼로리 높다는걸 알고 있었는데......그래서 프림이 안들어간 커피믹스를 마시고 있었는데.....

아니였다니....ㅠㅠ


연구팀에 의하면 커피믹스 11개 중에 1개를 제외하고 모두 지방함량 비율이 10%가 넘었다고 하는데..

이는 지방함율이 9.5%인 돼지고기 목살보다 더 많이 나간다는거네요...

특히나 지방 대부분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는 원인인 포화지방이라니.....


지방덩어리를 매일 마시고 있었네요....OTL



아침에 출근해서 일 시작전에 커피믹스 한잔을 마셔줘야 하루가 시작하는 기분이었는데...

이제 아메리카노를 마셔야겠어요!

오후에 간혹 너무 피곤하다 싶을때 마시면 힘이 났었는데....

이제...커피믹스야..안녕...ㅎㅎㅎㅎ

회사에 커피머신기가 있지만, 예전에는 잘 안마셨거든요. 요새들어 마시는 편이였는데..

다시 커피믹스의 매력속으로..ㅋㅋㅋㅋㅋㅋ이제는 이별할때가 왔어요!!!


매일 다이어트다이어트 한다고 외치면서 정작 커피 끊을 생각은 전혀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기회에 큰맘먹고 커피를 끊어야 겠습니다!ㅋ


이래도 계속 커피믹스를 마시게 되면!!!!!!



↓↓↓↓↓↓↓↓↓↓↓↓



다이어트는 저멀리!!ㅋㅋㅋㅋ 덴마크다이어트로 뺀살이 다시 붙었어용..ㅠㅠ 으어~~~~

어떻게 뺀살인데..ㅋㅋㅋㅋ 커피믹스 끊기부터 시작합니다!! 화이팅!!+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