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스킬트리 - 쿨수정의 개성있는 감성사진 클래스 후기^^

by 린미 2013. 3. 10.
반응형




예전에 스킬트리에서 감성사진 클래스를 듣는다고 포스팅 한적이 있어용^^

▼ 내용은 요기!

2013/02/17 - [린미's life] - 무언가를 배우고 싶다면? 즐거운 배움이 있는곳 스킬트리로 오세요

 

그때 스킬트리에 대해서 써봤는데, 오늘은 후기 올립니다>ㅁ< 들은지 시간이 쪼금 많이 지난 후기에요!ㅎㅎㅎ

하늘다래 오빠가 후기쓰라는 압박으로 언넝 씁니다.하하하하하~


출사를 처음 가는거라 무지 설레였죠^^* 주위에서 출사를 많이 가는지라 과연 출사하면 뭐할까? 사진만 찍을까?

사람들과의 사이가 어색하지 않을까...걱정했는데, 그냥 걱정이였어요~!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ㅁ+하하하하~


강의 들었던 모습은 사진으로 찍지 못한지라, 출사 갔다와서 과제로 제출한 사진들을 보여드릴께요!ㅎ


▲ 공간속으로 by 린미


효자동에 있는 이상 카페입니다. 저기 보이는 귀여인 여인이 바로?! 쿨수정 쌤입니다^^* 완전 동안 쌤!!+ㅁ+


▲ 그때 그거리 by 린미


걷다가 본 길인데, 그냥 찍은 사진을 이렇게 옛날 길처럼 수정해봤어요. 마치 70년대 거리 풍경 같지 않나요?+ㅁ+ㅎㅎ

특히나 간판들이 부동산, 현수막, 전기라 그런지.. 더 그런것 같아요ㅎㅎ


▲ 내가 기억하는 공간 by 린미


사진 찍고 다리가 아퍼서(?) 들어간 카페에요!ㅎ 원래는 다른 곳을 가려고 했는데 자리가 없는 바람에 우연히 들어간곳!

카페 분위기는 너무 좋았는데, 사장님이 시끄러운걸 너무 싫어하시는 분인지라..ㅠㅠ 사진찍는것도 뭐라고 함..ㅡㅡ;;


▲ 이상한 나라의 앨리남


우리 수강생 중 가장 어린 앨리남이에요!ㅎㅎㅎ 싹싹하니, 붙임성이 좋더라구요^^ 호기심도 많았다는!ㅎ

여긴 다 좋은 사람만 모이나봐요~하하하하~


▲ 작은 기다림 by 린미


길가다 본 벽이에요. 귀엽게 작은 강아지 그림이 있더라구요, 마치 주인을 기다리는 개처럼 보여서..

이렇게 꾸며보았네요^^* 지금 저를 반겨주는 재롱이와 하늘나라에 있는 호야가 생각나네요ㅜㅜ


지금부터는 원래 사진을 자르거나 수정한 크롭사진 전,후입니다!!>ㅁ<ㅎㅎㅎ


▲ 은둥이 전


▲ 군대가고 싶다 by 린미


창밖을 보며 군대가고 싶다고 생각하는 은둥이입니다!ㅋㅋㅋㅋ요즘 회사일이 너무 힘들어서,

힘들때마다 외치는 말이 바로 군대가고 싶다....ㅎㅎ 힘내 은둥아..ㅠㅠ


▲ 오르막 길 전


▲ 고개만 넘으면... by 린미


사진은 더 많은데 괜찮은 사진만 골라서 올려봤어요^^ 아직 처음 배운거라 실력은 미비하지만,

이렇게 꾸미는 것도 알고 구도를 잡는 법도 배우고 사진의 세계를 들여다 본것 같아서! 정말 알찬 시간이였습니다!!^^*


쌤의 사진에는 정말 이쁜 사진들이 많답니다!! 일단 제가 좋아하는 사진은 스킬트리에 있는 이 사진들!!+ㅁ+


▲ 쿨수정의 개성있는 감성사진


▲ 쿨수정의 개성있는 감성사진


전, 언제 이렇게 찍을 수 있을까용? 모델이라도 되고 싶네요~하하하하하~ 살을 빼야겠군요..ㅡㅡ;;

쿨수정 쌤의 강의를 듣고 있으면 사진이 어려운게 아니구나^^ 좋아하면....잘 찍을 수 있고 잘 만들수 있구나...라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어요+ㅁ+ 그동안 사진찍기가 어렵다고 생각한 저에게 이러한 자신감을 불어넣어주신 쿨수정 쌤에게 감사의 인사를...크흑...ㅠㅠ


감성사진 찍고 싶으신 분들이나 사진강의를 듣고 싶으신 분들은 쿨수정 쌤의 강좌를 완전 추천합니다!!!+ㅁ+

정말 최고!!! 이렇게 부드럽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시다니~~사진에 대한 열정이 마구마구 쏟아나요!!+ㅁ+

3번 강의에 진짜 저렴하게 강의를 해주시는..ㅠㅠ 쌤과 스킬트리에게 이 무한애정을...하하하하하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쌤하고 인연은 계속 이어지는걸로!!+ㅁ+하하하하하하하


 쿨수정 쌤의 블로그 방문하기

 개성있는 감성사진 클래스를 진행한 스킬트리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