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홍대마시지샵 추천 - 신촌에서 가까운 빌딩사이작은숲 강추!

by 린미 2013. 5. 2.
반응형

홍대마시지샵 추천 - 신촌에서 가까운 빌딩사이작은숲 강추!


찌뿌둥한 요즘..특히나 며칠전에 술을 많이 마셔서 술병이 났어요ㅠㅠ 

온몸을 마치 누가 때리는 듯한 느낌이...ㅎㅎ 그래서 마사지받으러 고고씽!!!! 

피로에는 역시 마사지가 쵝오!!!!-0-b

사람들이 왜 마사지를 받는지 알겠다니까용!ㅎㅎㅎ


제가 다닌 마사지샵에서 가장 맘에 드는곳! 빌딩사이작은숲으로 갔습니다;)

여기를 가야 피로가 풀린다니까요!ㅎㅎㅎㅎ특히나 스톤으로 마사지를 해주기 때문에 일반 마사지보다 더 시원한것 같아요. 스톤테라피 매력에 푸욱 빠지게 한 이곳!!ㅎ





여긴 소규모 마사지샵이에요. 베드가 2개가 있기 때문에 예약을 꼬옥 하셔야 한답니다! 실장님과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1:1마사지로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줘서 너무 좋아요^^*

제가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도 집중적으로 나만 관리를 해주는 점이에요!ㅎㅎ





관리룸에 들어가면 이렇게 상자가 보이는데, 여기에 입고 온 옷을 넣으면 되요. 찜질방 옷 같이 생긴 것을 준답니다!ㅎ

어디를 관리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요.ㅎㅎㅎㅎㅎㅎㅎ 전 가운은..왠지 싫다는...;;;





옆방에서 찍은 모습이에요ㅋㅋㅋ투철한 블로거 정신 어떻나요??하하하하하하~~~

중간에 창문이 있지만 관리가 들어가면 스크린을 내리기 때문에 나만의 공간이 생겨나요~ㅎㅎㅎ





관리를 받고 있으면 노곤하니, 잠이 잘 오는데. 이렇게 아로마향을 피워주기 때문인것 같아요!

음악이 나오면서 좋은 향도 나오고 피로가 풀리니까 잠이 솔솔~~ㅎㅎㅎㅎ


빌딩사이작은숲은 스톤테라피로 마사지를 해주는데, 스톤테라피가 뭐냐면...........따뜻한 돌을 기구로 이용해서 몸에 마사지를 하는 건데요, 장점이 있더라구요.


1. 건습작용

인체의 열 밸런스 균형을 맞춰주고 자연스럽게 모공을 열어주어 노폐물 배출과 자연적인 각질제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세포조직 활성화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3. 온열작용

인체의 체온을 빠른 시간안에 적정 체온으로 유지시켜 줍니다. 이때 신체 표면의 온도보다는 신체 내부의 온도를 따뜻하게 해주는 기능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근육을 이완시켜 줌으로써 뭉친 근육의 피로를 푸는데 효과적입니다.


4. 중화작용과 독소배출

인체 내의 노폐물, 독소배출, 배설물 촉진 및 신체의 나쁜냄새를 중화시켜 줍니다.

발한 작용에 의해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이나 여분의 지방분을 체외로 배출 시켜 줍니다.


5.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

따뜻한 돌로 마사지를 하면 피부 온도가 상승하여 근육이 이완되고 피롤가 풀리면서 따듯함과 부드러움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어 스트레스 해소에 좋습니다. 


이런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피로가 잘 풀렸나?ㅎㅎㅎㅎㅎㅎ




마사지를 다 하고 나오면 여기에 앉아서 따뜻한 차 한잔을 주더라구요. 

목이 말랐는데..차를 마시니까 몸이 더 노곤해진다는..ㅎㅎㅎ 

여기에 앉아서 벽을 보면 관리사들의 수많은 자격증을 보실 수 있어요+ㅁ+ 한쪽 벽면을 다 채웠는데...

제가 사진찍기 뭐해서..찍지 않았네요^^;;;; 얼굴이 들어간지라..ㅎㅎ 만약 가보시면 바로 확인 할 수 있어용!ㅎ

마사지에도 이렇게 자격증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그동안 다닌 곳은 자격증 확인 도 안했봤는데..없는 사람들도 많았겠죠??-0- 전문적으로 관리해준다는 느낌을 받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오늘은 상체마사지를 받았는데...담에는 전신으로 받으러 가야겠어요~매일 앉아만 있으니....다리도 부은것 같고;;;;

다리 부종좀 빼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빌딩사이 작은 숲 방문하시려면요, 네이버에 검색하셔서 쿠폰 다운받아 가세요^^




20%할인 쿠폰이 나왔더라구요! 쿠폰이용해서 할인해서 마사지 받으세요;) 

2시간 동안 최상의 서비스를 받고 왔습니다!

하하하하하~~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너무 가고 싶네요ㅠㅠㅠㅠ

조만간 또 갈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ㅎㅎㅎㅎㅎ


홍대에 마사지 받으러 가실려면 빌딩사이작은숲을 강추합니다!!^^



<빌딩사이작은숲 홈페이지 방문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