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에잇세컨즈 50% 수퍼세일하네요!!+ㅁ+ (6/20~7/31)

by 린미 2013. 6. 22.
반응형

에잇세컨즈에서 슈퍼세일을 한다고 해요!!+ㅁ+)/ 우엇!!!!!

중저가 브랜드인데 괜찮은 옷이 꽤 많거든요~저도 간혹 쇼핑하는 곳이랍니다!

이번에 6/20~7/31까지 슈퍼세일을 한다는 매우 반가운 소식!!^^*



일부품목 제외라고 하는데, 많은 품목들을 하고 있으니 괜찮아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하고, 온라인 몰에서도 같이 하고 있으니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구매하셔도 좋아요!

단, 슈퍼세일로 인하여 접속장애와 품절사태가 일어났다고 하니 그점은 유의하세요.




사람들이 엄청 몰렸나봐요..ㄷㄷㄷ 접속장애가 되었다는 말을 보면..또 품절이 된 경우도 있으니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때니 배송이 늦을 수 있다는 점과 품절될 수도 있다는 점을 미리 알아야 될 것 같아요.


어제 명동점으로 가봤는데..사람이..사람이 그렇게 많을수가 없어요-0- 그래서 다 둘러보지도 못하고 그냥 나왔답니다. 사람들이 없는 한산한 시간에 가봐야 겠어요;)









온라인에서 구매할때는 이렇게 코디를 해줘서, 스타일링 잘 못하시는 분들은 보고 옷을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저렇게 꽃무니 바지 입고 싶다구욧...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못입는 이 슬픈 현실...........



최고 50%니까 반가격에 파는 제품도 있고 아닌 제품도 있어요. 그래도 거의 모든 제품들이 할인하고 있으니 살만하네요. 바지도 2만원대면 싼건데, 종류도 많구요. 초반에 언넝 구매하세요;) 이쁜데 품절되면 슬프잖아요ㅠㅠ

저도 제주도 갔다와서 조만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