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눈썹염색약으로 셀프 눈썹염색하는법! 파는곳!

by 린미 2013. 8. 11.
반응형
눈썹염색약으로 셀프 눈썹염색하는법!

 

머리카락 색은 밝은 갈색인데, 눈썹은 검은색이라..친구들이 웃기다며..눈썹염색을 하라고 하는거에요!ㅜㅜ 그래서 2명의 친구가 셀프 눈썹염색으로 성공한 그 눈썹염색약으로 해보았습니다!+ㅁ+

 

 

이름하여 샐리한센 크림 헤어블리치! 전 처음 알았는데..친구집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눈썹염색해달라고 쫄래쫄래 놀러갔습니다;) 어찌나 귀찮아하던지..ㅋㅋ먹는걸로 입막아버렸어요!ㅋㅋㅋ

 

 

이것이 눈썹염색을 할 수 있다는 그 염색약이에요. 친구는 인터넷에서 구입했다고 하더라구요;)

 

 

구성은 이렇게 되었습니다. 크림, 가루, 섞을 수 있는 받침과 수저세트로 되어 있어요. 일회용이 아니라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작은 통이 가루가 들어있구요, 큰통이 크림이 들어있어요. 이 두개를 서로 섞어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섞는 양은 가루 1: 크림 2, 즉 1:2 비율로 섞어주시면 되요;)

 

 

크림통 뚜껑을 열어보니 그동안 친구가 사용해서 사용한 흔적이 있군요!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놀랬어요.

 

 

일단 크림은 2스푼 떠너 받침에 올렸어요.

 

 

그 다음 가루를 1정도 섞어야 하는데요, 눈대충으로 대충~~~ㅋㅋㅋㅋㅋ

 

 

이렇게 어림잡아 1:2비율이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섞어주시면 되요.

 

 

가루가 뭉텅이로 떨어져서 일단 가루를 부시구요,

  

 

서로 섞어줍니다. 수저로 잘 섞어 주셔서 뜬 다음에 눈썹에 발라주면 끝!!

 

 

제 눈썹에 바른 모습이에요. 이날 눈썹 염색한다고 생얼로 친구네 갔는데......구지 쌩얼로 안해도 될듯하네요...ㅎㅎㅎ눈껍을 중심으로 발라주면 되는데요, 이렇게 눈썹약을 눈썹에 바른후...

10~20분 정도 기다리시면 되요. 친구는 이정도 해서 이쁘게 염색이 되었고, 한 친구는 너무 오래해서 금색이 되버렸는데..전 25분을 해도 색상이 안변하더라구요^^;; 강한 눈썹색상이였나봅니다! 중간중간에 지워서 확인해보시면 될것 같아요. 확인하면서 원하는 색이 나오면 그때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시면 눈썹염색 끝입니다!

간단하죠?^^

 

가격은 8900원 정도 하더라구요! 가격도 착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