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커플시계추천- 아디다스 시계(ADH2806,2798)후기

by 린미 2013. 9. 12.
반응형

커플시계추천- 아디다스 시계(ADH2806,2798)후기

 

쿠팡을 보고 있는데....아디다스 시계가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ㅁ+ 남자친구랑 커플로 무엇을 맞출까..고민하고 있었는데..이거다!! 싶었어요!!ㅎㅎㅎ 남자친구한테 보여주니 마음에 든다고 해서, 바로 구매!!

또 지름신 강림인가요...ㅠㅠ 

병행수입이라 국내에서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남자친구는 검은색 ADH2798이구요, 저는 흰색 ADH2806이에요. 둘다 사이즈는 같구요. 아디다스 시계는 남녀공용이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될것 같아요. 남자팔목에는 사이즈가 적당하구요, 여자는 큰시계를 찬 느낌이 듭니다.

 

 

아래에서 본 모습이에요. 둘다 플라스틱 재질이라 가벼운데, 검은색이랑은 손목부분이 달라요.

 

 

검은색 아디다스 시계(ADH2798) 손목 끈 부분입니다.

 

 

흰색 아디다스 시계(ADH2806) 손목 끈 부분이에요.

 

 

차이점이 바로 이 건데요, 흰색 시계는 일반베이직 스타일인데 검은색 시계는 달라요.

외국인에 맞춰서 나온거라 그런지 크더라구요. 아마 왠만한 분들은 다 줄여야 할듯요^^; 많이 커요...ㅎㅎㅎ

흰색시계는 조절할 수 있으니 편하구요..ㅎㅎ

 

 

착용샷입니다. 제가 여자손목이라 좀 큰 느낌이 들죠. 남자친구랑 차고 찍어야 하는데..아직 안줄였다는..ㅡㅡ;

 

 

정면 모습이에요. 둘다 둘레가 4cm입니다. 더 작은 사이즈도 있긴 한데 그건 옛날에 품절....그래서 남은것중 겨우겨우 구매했는데..마음에 들어요;) 큰걸로 하길 잘한것 같아요!ㅎㅎㅎㅎ

 

둘이 디자인이 비슷해서 커플시계로는 딱인것 같아요! 이쁘죠??? 이번 여행갈때 차고 갈려구요^^

아디다스 시계 ADH2798 : 4,000원 , 아디다스 시계 ADH2806 :5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반응형

댓글